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마켓 5곳

반응형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마켓 5곳을 소개합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의 유럽은 동화에서 볼 수 있을 법한 아름다움으로 물든 세상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각 마을의 광장은 고대 지역 전통과 축제의 장소로 변모하고, 소시지와 향신료, 와인 향기가 공기를 가득 채우게 됩니다. 각각의 국가들은 고유한 전통을 가지고 있으며, 각기 다른 시장들은 이러한 지역적 문화를 완벽하게 반영하고 있습니다.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마켓 5곳

1. 오스트리아 비엔나


비엔나 크리스마스 마켓은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곳입니다. 매년 비엔나의 모든 거리는 마법과도 같은 모습으로 변화는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전통 시장은 바로 “Vienna Magic of Advent”로, 시청 광장 앞쪽에서 열립니다. 


만약 유럽 크리스마스 시장 단 한 곳만을 들릴 수 있다면, 가장 좋은 장소로 추천할 수 있습니다. 2016년 11월 13일에 열려서 12월 23일까지 열립니다.



2. 체코 프라하


체코의 크리스마스는 다른 곳에서는 겪을 수 없는 독특한 경험이며, 프라하의 크리스마스 마켓은 모험의 중심에 있습니다. 도보로 5분 거리에 떨어져 있는 올드 타운 광장과 바츨라프 광장에 마켓이 위치해 있으며, 2016년 11월 26일부터 2017년 1월 1일까지 열립니다.


3. 프랑스 스타라스부르


스타라스부르는 크리스마스의 수도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가장 오래된 아기 예수의 마켓(Christkindelsmärik)이 프랑스에서 유래 되었고, 유럽에서도 가장 큰 시장이기 때문입니다. 도시 중앙부에서 12개의 위치로 나뉘고, 300개의 노점이 있으며, 다양한 프랑스 진미, 공예품, 장신구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2016년 11월 2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열립니다.



4. 벨기에 브뤼셀


브뤼셀의 크리스마스 마켓은 유럽의 다른 지역과는 차별성을 지닙니다. 가장 주요한 매력은 바로 240개 목조 크리스마스 샬레로, 다양한 크리스마스 아이템, 데코레이션, 선물, 시즌 음식을 판매합니다. 브뤼셀에는 여러 개의 시장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곳은 세인트 캐서린 광장에 위치한 곳입니다. 대부분의 시장은 11월 25일부터 2017년 1월 1일까지 지속됩니다.


5. 영국 런던


런던의 크리스마스는 연말에 여행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적어도 한번쯤은 반드시 들려야 할 곳으로 꼽힙니다. 여러 종류의 마켓이 들어서며, 모든 곳을 둘러보기에는 시간이 턱 없이 짧게 느껴질지 모릅니다. 


그 중에서도 꼭 들려야 하는 곳은 윈터 원더랜드 마켓으로 하이드 파크에 위치해 있으며, 사우스뱅크 센터의 윈터 마켓과 런던 브릿지 시티의 리버사이드 마켓도 유명합니다. 대부분의 시장은 11월 18일에 열리며, 2017년 1월 2일까지 지속됩니다.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