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갑! 다이소 차량용품 BEST 6

반응형


다이소에는 간편하고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차량용품이 다양하게 있는데요. 대부분 1,000원에서 2,000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용도에 맞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끄럼 방지 패드나 차량용 헤드레스트 걸이, 방향제, 탈취제, 메모꽂이, 세정제 등 다이소 차량용품 6가지를 소개합니다.



1. 미끄럼 방지 패드


미끄럼 방지 패드는 차량 실내 대시보드 부분에 부착하여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스마트폰이나 작은 소품 등을 패드 위에 올려놓으면, 미끄러지거나 떨어지지 않아서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은 설치면에 잘 붙고, 자국이 남지 않으며, 물로 씻어서 다시 사용할 수 있는데요. 가격은 1,000원입니다. 


2. 차량용 헤드레스트 걸이


차량용 헤드레스트 걸이는 차량의 헤드레스트 부분에 부착하여 가방이나 옷 등을 걸이 부분에 걸어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약 5kg까지 무게를 견딜 수 있습니다. 헤드 부분을 분리하여 제품을 설치할 수 있으며, 설치가 간편하고 활용도가 높은데요. 가격은 2,000원입니다. 



3. 차량용 방향제


룸미러 부분이나 차량 실내 상단의 손잡이 부분 등에 걸어서 사용할 수 있는 차량용 방향제는 저렴한 가격으로 20~30일 정도 향기로운 냄새를 맡을 수 있어서 가성비가 좋은데요. 은은하게 퍼지는 상큼한 레몬향으로 쾌쾌한 냄새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1,000원입니다. 


4. 친환경 탈취제


자동차 내부의 냄새 제거에 효과적인 친환경 탈취제 제품은 시트, 트렁크, 냉난방구 등에 뿌려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환경부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자동차에서 발생하는 모든 냄새의 원인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정제수, 옥수수 추출물, 천연향료, 식물 추출물 드으이 성분이 포함되어 있으며, 라벤더 향을 지니고 있습니다. 



5. 차량용 메모꽂이


차량용 메모꽂이는 차량 내부 대시보드 부분에 올려놓고 사용할 수 있으며, 통행권이나 명함, 메모지 등을 꽂아서 보관할 수 있는데요. 차량뿐만 아니라 사무실이나 가정에서도 비슷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은 메탈 스프링 방식의 클립으로 내구성이 뛰어나 오래 사용할 수 있는데요. 가격은 1,000원입니다. 


6. 다목적 세정제


다목적 세정제 제품은 자동차 실내나 외부에 간편하게 뿌려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세정 성분을 통해서 기름때 및 오래된 오염물질을 깨끗하게 지울 수 있습니다. 또한, 휠이나 유리 부분의 얼룩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데요. 사용 부위에 충분히 분사 후, 극세사 타월로 부드럽게 닦아내면 됩니다. 가격은 1,000원입니다.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