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담 없이 사용하는 노브랜드 인기 사무용품 4가지

반응형


스마트 컨슈머를 위한 이마트 노브랜드 상품은 가성비가 좋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선택을 받고 있는데요. 노브랜드의 사무용품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가격에 성능이 좋아 인기가 많습니다. 막 쓰는 노트를 포함하여 플래그 3종 세트, 유성펜, 상철수첩 등 다양한 제품이 있는데요. 노브랜드에서 사면 좋은 사무용품 4가지를 소개합니다.



1. 막 쓰는 노트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막 쓰는 노트입니다. 사이즈는 B5로 50 매인데요. 종이의 두께를 줄이고 갱지를 사용하여 가격을 낮춘 제품입니다. 낙서를 하거나 드로잉, 스케치 등을 하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아이들이 막 쓰기에도 좋습니다.



가격은 550원이며, 디자인도 심플한데요. 하얀 종이가 아니라서 눈부심 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눈의 피로도를 낮출 수 있는 효과도 있습니다. 



2. 플래그 3종 세트


노브랜드의 플래그 3종 세트는 3가지 크기와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는데요. 서류나 책, 메모 등 중요한 부분에 마킹을 할 수 있어서 꼭 필요한 사무용품 중 하나입니다. 가격은 4,950원으로 각 180매, 100매, 90매의 양이 들어있어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합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44 X 6mm 사이즈의 경우, 총 9가지 색으로 180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38 X 18mm 사이즈는 총 4가지 색상이 100매 포함되어 있는데요. 두꺼운 크기를 활용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44 X 12mm 사이즈로 총 9가지 색상이 90매 들어있는데요. 플래그 3종 세트를 구입하면,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유성펜


유성펜은 사무실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색상인 검은색 볼펜이 5개 포함되어 있으며, 가격은 1,880원인데요. 두께는 0.7mm로 사용감이 부드러워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업무용 뿐만 아니라 필기용으로 장시간 사용해도 손에 무리가 가지 않는 가성비 좋은 펜입니다. 


4. 상철수첩


상철수첩은 간단한 메모를 하기에 적합한 유선 수첩으로 총 3권이 세트로 포함되어 있는데요. 수첩당 60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1,780원입니다.



규격은 77 X 125mm로 심플한 디자인에 휴대하기도 좋은데요. 하드 커버가 아니고 종이가 얇은 편이지만 부담 없이 막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