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가성비 제품! 심플러스 인기 과자 5가지

반응형


심플러스는 홈플러스의 자체 브랜드로 과대포장이나 가격 거품, 불필요한 기능을 모두 제거하고, 글로벌 소싱을 통해 가심비를 높인다는 취지로 출시되는 제품인데요. '본질에 집중하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심플러스에서 한 번쯤 먹어볼 만한 인기 과자 5가지를 확인하세요.




왼쪽 상단부터 시계 방향으로 맛새우칩, 자색고구마칩, 팝콘, 다크 초콜릿, 크리스피롤 12곡인데요. 과자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충분히 상상할 수 있는 익숙한 맛입니다. 


1. 맛새우칩


새우향 듬뿍 담긴 맛새우칩은 새우 크래커를 갈아 넣고, 새우 시즈닝으로 맛을 내어 감칠맛 나고 고소한 것이 특징인데요. 바삭바삭한 식감을 즐기며, 간식거리나 안주용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총 95g이며, 가격은 1,090원입니다. 케찹이나 마요네즈에 찍어서 먹어도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2. 자색고구마칩


몸에 좋은 자색 고구마를 그대로 갈아 만든 자색고구마칩은 바삭한 식감에 달콤 짭짤한 맛으로 누구나 좋아할 만한 과자인데요. 전체적으로 담백하지만 약간의 단짠단짠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자극적이지 않아서 아이들 간식으로도 추천할 수 있으며, 총 110g 용량에 가격은 1,180원입니다. 


3. 팝콘


단짠단짠을 대표하는 팝콘 과자는 영화관에서 먹는 익숙한 카라멜 팝콘에 짭짜름한 맛이 더해져 맛있게 즐길 수 있는데요. 팝콘의 자극적인 단맛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도 질리자 않고 먹을 수 있습니다. 총 90g 용량에 가격은 1,000원입니다. 



4. 다크 초콜릿


카카오 함량 72%의 진하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다크 초콜릿은 맛있고 품질 좋은 초콜릿으로 유명한 60년 전통의 벨기에 초콜릿으로 직수입하여 판매되는 제품인데요. 카카오 함량이 높아서 진하고 쌉싸름한 맛과 초콜릿 특유의 부드럽고 달달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총 100g 옹량에 가격은 1,000원입니다. 


5. 크리스피롤 12곡


몸에 좋은 쌀, 옥수수, 현미, 율무, 메밀, 밀, 보리, 흑 찹쌀, 귀리, 수수, 조, 렌틸콩 등 12가지 곡물이 들어간 크리스피롤 12곡은 바삭한 식감과 담백하면서도 짭짤한 맛을 경험할 수 있는데요. 캐슈넛과 호두, 아몬드가 추가로 들어가 고소한 맛까지 더해진 것이 특징입니다. 개별 포장된 과자가 20개 들어있으며, 총 200g 용량에 가격은 2,000원입니다.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