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에는 가성비 좋은 사무용품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는데요. 사무 업무를 볼 때 꼭 필요하거나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A4 용지, 컷터칼, 문서 재단기, 딱풀, 스테플러, 커팅매트, 클립보드 등 7가지 제품을 소개합니다. 1,000원 ~ 3,000원 정도의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A4 용지
A4 용지는 사무실에 꼭 있어야 할 필수품인데요. 총 100매가 포함되어 있으며, 가격은 1,000원입니다. 가장 일반적인 75g 두께로 잉크젯 프린트, 레이저 프린트, 팩스 등에서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양면 인쇄가 가능합니다.
2. 파스텔 컷터칼
총 4개가 들어있는 파스텔 컷터칼은 1,000원으로 저렴한 가격에 성능이 좋아 인기가 많은데요. 사용 후에는 날만 구입하여 다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길이는 약 13.5cm로 휴대하기 적당한 사이즈인데요. 컷터칼을 자주 잃어버리는 사람들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습니다.
3. 문서 재단기
문서를 간단하게 자를 수 있는 문서 재단기는 총 8장을 한 번에 재단할 수 있는데요. 절단할 종이를 테이블 위에 놓고 레일을 돌린 후, 종이를 눌러주면서 칼날이 달린 슬라이드를 아래쪽으로 내리면 간단하게 자를 수 있습니다. 가격은 3,000원으로 A4 사이즈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딱풀
딱풀은 종이나 사진, 직물 등을 붙일 때 사용하는 제품으로 사용이 빈번하고, 성능 차이가 거의 없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는 것이 좋은데요. 3가지 제품이 들어있는 딱풀을 1,000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개당 8g이며,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이 좋습니다.
5. 스테플러
제침기 기능이 있는 스테플러 제품은 10호 사이즈로 심이 넉넉하게 포함되어 있어서 오래 사용할 수 있는데요. 사무실에 꼭 있어야 할 필수품으로 가격은 2,000원이며, 길이는 약 9cm로 책상 어느 곳에 놓아도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습니다.
6. 커팅매트
종이를 자를 때 테이블이나 책상 등의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필요한 커팅매트는 눈금자가 표시되어 있어서 사용하기 편리한데요. 약 22.5 X 15cm 사이즈로 A5 크기며, 가격은 1,000원입니다.
7. 클립보드
영수증이나 중요한 메모 등을 모아서 정리할 수 있는 클립보드 제품은 발포 3겹 재질로 가볍고 견고하며, 탄력이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9.7 X 21cm 사이즈로 영수증 크기에 적합하며, 오렌지, 레드, 그린, 블루 등 다양한 색상이 있어 선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