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가구를 위한 다이소 아이디어 주방용품 8가지

반응형


싱글족의 실용적이고 편리한 생활을 도와줄 아이디어 주방용품을 다이소에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데요. 저렴한 가격에 부족한 공간 활용 및 정리정돈을 깔끔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스탠드 행주걸이, 밥그릇 정리대, 접이식 밥상 보온덮개, 텀블러 수세미, 물빠짐 수세미 받침대, 다용도 후크, 봉지 밀봉 뚜껑, 주방 오염방지 시트지 등 1인 가구를 위한 다이소 아이디어 주방용품 8가지를 확인하세요.



1. 스탠드 행주걸이


스탠드 행주걸이는 행주 3장을 동시에 걸어놓을 수 있는 구조를 가지고 있는 제품인데요. 행주뿐만 아니라 주방장갑이나 수세미 등의 각종 주방 소품을 위생적으로 건조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테인레스 재질로 변형이 없으며, 녹이 슬지 않아서 물기가 있는 장소에서도 사용 가능한데요. 주방의 공간 활용에도 도움이 되며, 가격은 3,500원입니다. 


2. 밥그릇 정리대


밥그릇 정리대는 싱크대 주변의 부족한 수납공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인데요. 매일 사용하는 밥그릇이나 국그릇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그릇을 쌓아서 보관 가능하며, 물빠짐 구멍이 있어서 설거지 후에도 바로 올려놓을 수 있습니다. 가격은 2,500원입니다. 



3. 접이식 밥상 보온덮개


식사를 위해 밥상을 차린 후, 보온덮개를 덮어두면, 따뜻한 음식은 따뜻함을 유지할 수 있고, 시원한 음식은 시원함을 계속해서 유지할 수 있는데요. 접이식이라서 보관이 용이하며, 두툼하고 질긴 옥스포드 면을 사용하여 내구성이 좋습니다. 보온 및 보냉 효과가 있는 알루미늄 시트 안감을 사용했으며, 손잡이 고리가 달려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3,900원입니다. 


4. 텀블러 수세미


텀블러나 긴컵, 젖병 등을 세척할 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수세미 제품인데요. 길거나 입구가 좁아서 세척하기 어려웠던 주방용품을 쉽고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습니다. 또한, 두꺼운 우레탄 스펀지를 사용하여 밀도 높은 거품을 많이 생성하기 때문에 보다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가격은 1,500원입니다. 



5. 물빠짐 수세미 받침대


심플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을 갖춘 물빠짐 수세미 받침대는 싱크대에 두고 고정 흡착판을 활용하여 고정 후, 사용할 수 있는데요. 사용 후에는 물이 잘 흘러내리도록 디자인되어 있어서 수세미나 비누 등을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2,200원입니다. 


6. 다용도 후크


주방에 필요한 다양한 소품들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다용도 후크는 작지만 강력한 압축식 흡착력을 가지고 있어서 주방 어느 곳에나 간편하게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는데요. 힘들게 못을 박을 필요 없이 원하는 위치에 부착해서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최대 10kg까지 거치가 가능하며, 가격은 900원입니다. 



7. 봉지 밀봉 뚜껑


봉지 밀봉 뚜껑은 개봉 후 보관이 어려웠던 식품들을 간편하게 밀봉하여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는데요. 밀봉 캡을 봉지 안에 넣어서 캡과 봉지가 겹치게 맞춰준 후, 밀봉 마개를 돌려 고정시킵니다. 그리고 뚜껑을 닫아 사용하면 되는데요. 3단 구성으로 완벽하게 밀봉할 수 있으며, 사용이 편리합니다. 가격은 1,500원입니다. 


8. 주방 오염방지 시트지


튀김이나 조림, 구이 등의 각종 요리 시 발생하는 기름때나 음식물 자국을 매번 청소하기 번거롭다면, 주방 오염방지 시트지를 활용할 수 있는데요. 가스레인지 주변에 시트지를 붙여서 사용한 후, 오염된 시트지를 떼어내고 새 시트지를 붙여주면, 항상 깨끗한 주방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1,900원입니다.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