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터 취향 저격! 편의점 다이어트 식품 6가지

반응형


다이어트에 실패하지 않으려면, 식이요법을 꾸준하게 유지하고 과식이나 폭식 등을 주의해야 하는데요. 편의점에는 다이어터들의 취향을 저격할 만한 다이어트 식품이 다양하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건강하게 하기 위해 필요한 영양분과 함께 충분한 포만감을 주는 편의점 다이어트 식품 6가지를 확인하세요.



1. 고구마


바로 뜯어서 먹을 수 있는 형태로 담긴 아침 고구마는 멸균제품으로 100% 고구마를 그대로 맛볼 수 있습니다. 고구마는 열량이 낮고 영양분이 풍부하여 밥 대신 탄수화물 섭취가 가능한데요.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혈당지수가 낮아서 포만감을 주며, 음식물을 천천히 소화시켜 과식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2. 아침엔 본죽


아침을 칼로리 부담 없이 영양 듬뿍 담긴 죽으로 시작할 수 있는데요. 본죽에서 나오는 아침엔 본죽은 쇠고기죽을 포함하여 단호박죽, 전복버섯죽, 단팥죽, 누룽지닭죽, 얼큰낙지김치죽, 야채죽 등의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원하는 죽을 선택하여 맛볼 수 있습니다. 쇠고기죽의 경우, 쌀 7.5%, 쇠고기 5%, 다림쇠고기육수 0.2% 등이 함유돼 있는데요.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에서 2분 정도 돌린 후, 섞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3. 아몬드


아몬드 30g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운동 전 간식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데요. 아몬드에는 L-아르기닌이 함유돼 있어서 운동 중에 탄수화물과 지방을 태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식이섬유도 풍부하여 포만감을 주며, 단백질을 포함하여 근육을 향상시키는 다양한 영양분을 제공합니다. 


4. 혼닭백서


혼닭백서는 닭가슴살 슬라이스 제품으로 먹기 좋은 크기로 담겨있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8시간 이상 냉장 숙성하여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총 100g으로 전자레인지에 30~40초 정도 데워서 먹으면 좋은데요. 닭가슴살은 근육의 손실을 막아주면서 기초대사량을 높이기 때문에 체지방을 빼는 효과가 있습니다. 



5. 훈제란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죽염동의 훈제란은 총 2개가 들어있으며, 계란 99%와 죽염 0.1%가 함유돼 있는데요. 1회 제공량당 단백질 5.5g을 섭취할 수 있는데요. 달걀은 각종 영양분이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으며, 간식으로 섭취하면, 식간에 충분한 포만감을 유지할 수 있어서 넘치는 식욕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6. 사과


사과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식품으로 포만감을 주며, 혈당 수치가 갑자기 상승하는 것을 예방할 수 있는데요.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산지애 사과의 경우, 12brix 이상의 당도를 선별하고, 9단계로 씻어 개별 포장하여 씻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으며, 달달한 사과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