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끝판왕! 노브랜드 생활용품 8가지

반응형


집에서 자주 사용하는 생활용품의 경우, 가성비를 고려하지 않을 수 없는데요.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퀄리티를 갖추고 있어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이마트 노브랜드 제품을 몇 가지 추천할 수 있습니다. 상처 부위를 보호하는 밴드에서부터 면도기, 물티슈, 지퍼백, 고무장갑, 행주 등 장바구니에 담아야 할 노브랜드 생활용품 8가지를 확인하세요.



1. 표준형 일반 밴드


상처 부위를 보호하는 표준형 일반 밴드는 총 100매가 들어 있으며, 가격은 1,980원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특수 폴리에틸렌망을 사용하여 상처의 분비물과 쿠션패드가 서로 엉겨 붙는 것을 방지하며, 점착력이 뛰어나 물속에서도 잘 떨어지지 않습니다. 집에 구비해두고, 필요할 때 사용하기 좋습니다. 


2. 3중날 휴대용 면도기


노브랜드 3중날 휴대용 면도기는 피부의 미세한 곡면까지 감지하여 편하고 부드럽게 면도할 수 있는 제품으로 총 5개가 들어 있으며, 가격은 1,580원에 구매 가능한데요. 개당 316원 정도로 저렴하며, 일회용으로 휴대하면서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3. 깨끗한 물티슈


깨끗한 물티슈는 총 100매가 들어 있으며, 850원의 가격으로 부담 없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인데요. 집안 곳곳을 청소하거나 여행, 캠핑 등을 떠날 때 휴대하기 좋습니다. 1매당 9원 정도로 착한 가격에 사용감이 좋아서 물티슈를 자주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쇼핑리스트에 꼭 넣어야 합니다. 


4. 지퍼백


노브랜드 지퍼백은 가장 많이 사용하는 크기인 20 X 25cm의 중형 사이즈로 총 30매가 들어있으며, 가격은 1,980원인데요. 지퍼가 쉽게 잠기고 밀봉되며, 가성비 좋고 튼튼합니다. 음식을 싱싱하게 보관하는 데 부담 없이 사용해 보세요. 



5. 고무장갑


주방의 필수품인 고무장갑은 2켤레를 2,680원에 구매할 수 있는데요. 착한 가격에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팔꿈치 근처까지 올라오는 길이감도 적당하고, 부드러우며 튼튼한데요. 고무 냄새가 별로 나지 않아서 냄새에 민감한 사람도 사용 가능합니다.


6. 위생백


위생백은 음식물이 건조해지는 것을 예방할 수 있고, 과일이나 채소를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주방 필수품인데요. 노브랜드 위생백은 총 200매가 포함되어 있으며, 가격은 1,980원입니다. 중형 사이즈로 25 X 35cm며, 가성비 좋은 제품입니다.



7. 극세사 행주


극세사 행주는 합성세제의 사용량을 줄이는데 도움이 되는 행주로써 흡수력과 배수력이 뛰어난 가성비 제품인데요. 총 2개가 들어 있으며, 가격은 990원입니다. 부담 없는 가격에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크기도 아담해서 활용도가 높습니다. 또한, 극세사 재질이라 부드럽고, 건조가 빨라서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8. 위생장갑


위생적이고 편리한 위생장갑은 음식을 조리하거나 나물, 김치 등을 무칠 때 사용할 수 있는데요. 총 100매가 들어 있으며, 가격은 1,880원으로 합리적 소비가 가능합니다. 적당한 두께감으로 사용 시 불편하지 않으며,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