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소렌토 당일치기 여행! 놓치면 아쉬운 장소 모음

반응형


소렌토는 이탈리아 남서부 캄파니아 지역에 위치해 있는 곳으로써 세계 각국의 관광객들이 화려한 휴가를 보내기 위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소렌토는 나폴리 만을 곧바로 내려다볼 수 있는 절벽 가까이에 위치해 있는 곳이기 때문에 언제나 해안과 만날 수 있으며, 신선한 바닷바람을 쐴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연유로 많은 관광객들이 해안 산책로와 해변가를 방문하고 있는데요. 소렌토에는 역사적인 로마 시대의 빌라 폴리오와 같은 유적을 숱하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1. 폼페이


소렌토에서 하루 일정만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거의 폼페이를 들리게 됩니다. 폼페이는 이탈리아 해안을 따라 약 24km 정도 떨어진 곳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폼페이는 2천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을 정도로 오래된 곳이며, 과거 거대한 화산 폭발을 겪기도 했습니다. 20,000개의 좌석을 보유한 원형극장과 거리에 나있는 무덤, 베티 저택의 아름다운 벽화 등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2. 아말피 해안


해안선을 따라 드라이브를 즐기면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아말피 해안은 소렌토에서 차로 1시간 안에 이동할 수 있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말피 해안으로 이동하는 도중에도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할 수 있지만 아말피 마을은 반드시 들려야 하는 곳입니다. 10세기에 지어진 대성당을 볼 수 있고, 자갈길을 따라 산책을 즐기거나 카페에 앉아 와인과 리몬첼로를 마시는 것도 좋습니다.


3. 베수비오 산


베수비오는 서기 79년에 발생한 화산 폭발로 전세계에 이름을 알렸는데요. 소렌토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해 있는 국립 공원에 위치한 휴화산입니다. 이곳에서 전망을 즐기거나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베수비오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분화구 산책로를 따라서 하이킹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4. 나폴리


나폴리는 소렌토에서 기차를 타면 약 1시간 내에 도착할 수 있는 도시 중 한 곳입니다. 나폴리는 이탈리아 캄파니아 지역의 수도로써 가장 크고 잘 발달된 도시 중 하나입니다. 또한, 멋진 궁전과 성을 찾아볼 수 있으며, 왕궁을 감상하거나 나폴리 피자를 먹어보는 것도 추천할 수 있습니다.



5. 파에스툼


소렌토에서 2시간 정도 차로 이동하면 만나볼 수 있는 파에스툼은 세계에서 가장 잘 보존된 그리스의 유적지가 남아있습니다. 파에스툼에서 거주민들이 정착한 시기는 약 2600년 전으로 추정되며, 이후 그리스인이 이곳에 정착하기 시작하면서 역사에 길이 남을 헤라 신전, 포세이돈 신전 등을 건축했습니다.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