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다이소 화장실 청소 필수품 6가지

반응형


화장실 청소를 간편하게 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다이소 청소용품을 활용하면, 청소 시간을 절약할 수 있고, 찌든때나 물때, 기타 유해물질 등을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는데요. 하나 정도는 꼭 구비해야 할 욕실 세정제, 변기솔, 세척솔, 욕실 클리너, 변기용 크린리더, 배수관 청소기 등의 화장실 청소 필수품 6가지를 소개합니다. 간편하게 활용해 보세요.



1. 욕실 세정제


거품 세정으로 찌든때를 말끔하게 없애주는 욕실 세정제는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주성분으로 만들어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데요. 찌든때뿐만 아니라 욕실의 물때나 유해세균, 곰팡이 제거 및 살균 기능까지 가능합니다. 욕실의 청소 부위에 뿌린 후, 행주나 스펀지 등으로 깨끗하게 닦아주면 간편하게 세정할 수 있습니다. 


2. 변기솔


케이스가 포함된 변기솔은 가볍고 실용적인 제품인데요. 욕실 한쪽에 비치하여 위생적이고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물 빠짐 구멍으로 물이 쉽게 빠지기 때문에 편리한데요. 변기때를 확실하게 제거할 수 있는 튼튼한 솔이 촘촘하게 박혀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3. 세척솔


욕실 바닥을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는 세척솔은 그립감이 좋은 핸들이 달려 있는데요. 타일 틈 사이의 찌든때도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으며, 컴팩트한 사이즈로 보관이 용이합니다. 세척솔은 욕실 바닥 청소를 위해 하나 정도 구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4. 욕실 클리너


욕실의 타일이나 변기, 세면기, 샤워기 등을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는 클리너를 통해 욕실을 청결하고 깨끗하게 사용 가능한데요. 무알콜, 무색소, 무포름알데히드 제품으로 인체에 해롭지 않습니다. 총 20매가 들어 있으며, 1매당 20cm * 30cm 사이즈입니다. 



5. 변기용 크린리더


변기의 악취를 제거하고, 세척 작용 및 수질오염을 예방하는 변기용 크린리더 제품은 순식물성계원료를 사용하여 청결한 변기를 유지시켜주는데요. 변기 탱크의 물 나오는 부분에서 가급적 멀리 놓아두고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1개당 30일 정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6. 배수관 청소기


막힌 배수관을 시원하게 뚫어주는 배수관 청소기 제품은 세면대, 하수구, 싱크대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제품을 사용하면, 인체에 유해한 화학약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고, 복잡한 배수관을 분해할 필요가 없으며, 사람을 따로 부르지 않아도 됩니다.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