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왕족의 휴양지 후아힌에서 머무는 꿀 휴식

반응형


태국의 가장 프라이빗한 휴양지로 소개되는 후아힌은 태국 왕족 및 상류층이 자주 방문하여 유명세를 탔는데요. 아름다운 자연을 바탕으로 조용한 휴식을 원하는 사람들이 즐겨 찾는 장소로써 골프 여행지로도 인기가 많습니다. 후아힌에서 여유롭게 머무르며, 꿀 휴식을 누릴 수 있는 리조트 5곳을 소개합니다.



1. 메리어트 후아힌 리조트


메리어트 후아힌 리조트는 후아힌의 유명 관광지인 마켓 빌리지가 도보로 5분 이내, 야시장이 15분 이내 거리에 위치해 있는데요. 전체적으로 차분한 분위기에 조용하며, 모던한 느낌을 줍니다. 수영장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고 싶은 사람이라면, 메리어트는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는데요. 수영장을 둘러싸고 있는 호텔 건물은 어디에서나 수영장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으며, 성인 전용 공간 및 아이와 함께 놀 수 있는 공간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2. 인터컨티넨털 후아힌 리조트


인터컨틴넨털 후아힌 리조트는 후아힌 기차역과 차로 10분 정도 거리에 있으며, 마켓 빌리지와는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리조트 내 객실은 2010년에 리노베이션을 마쳐 깔끔하고 모던하며, 메리어트와 마찬가지로 수영장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바다와 멀지 않은 수영장이 매력적이며, 자쿠지도 갖추고 있어서 따뜻한 물에 몸을 담글 수 있습니다.



3. 센타라 그랜드 비치 리조트


센타라 그랜드 비치 리조트는 고풍스러운 느낌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알맞은 곳인데요. 동물 모양으로 만들어진 정원과 넓은 수영장, 오래된 가구와 집기들이 특징입니다. 해변을 따라 산책하기에 좋으며, 후아힌 기차역과 가깝고, 마켓 빌리지는 도보 20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4. 하얏트 리젠시 후아힌 리조트


하얏트 리젠시는 나무가 정말 많은 자연 친화적인 리조트인데요. 주말에 머무른다면, 시카다 마켓과의 접근성이 좋기 때문에 추천할 수 있습니다. 수영장에는 긴 슬라이드가 있어서 아이와 함께 여행하는 가족 여행객의 선호도가 높으며, 일출과 일몰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5. 힐튼 후아힌 리조트


힐튼 후아힌 리조트는 리노베이션을 끝내 깔끔한 객실과 모든 룸에서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바다뷰를 갖추고 있습니다. 슬라이드를 갖춘 수영장과 자쿠지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고, 도보 10분 정도 거리에 있는 야시장을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 주변 5성급 호텔에 비해 저렴한 가격도 장점 중 하나입니다.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