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브르 박물관 오픈! 스탑오버로 즐기는 아부다비 여행

반응형


중동의 아랍에미리트 수도인 아부다비는 주로 유럽 여행을 떠날 때 경유하는 지역인데요. 세계 3대 박물관으로 꼽히는 파리의 루브르 박물관이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에 해외 별관을 오픈했습니다. 만약 에티하드나 에미레이트 항공사를 이용하여 유럽으로 떠난다면, 루브르 박물관을 포함한 아부다비 여행을 위해 스탑오버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1. 루브르 박물관


아부다비에 오픈한 루브르 박물관은 루브르 역사상 최초의 해외 별관이며, 루브르 이름과 작품 대여비 등을 합쳐 1조가 훌쩍 넘는 돈으로 30년 6개월간 사용하기로 합의했는데요. 반 고흐의 자화상, 자크 루이 다비드의 알프스를 넘는 나폴레옹, 밀라노 귀족 부인의 초상 등을 포함하여 300 여점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건물로 들어오는 빛이 변하도록 설계한 돔 지붕과 페르시아 만에서 끌어들인 물이 통로로 흐르는 점 등이 특징입니다. 


위치 - Saadiyat Cultural District, Saadiyat Island, Abu Dhabi



2. 그랜드 모스크


축구장 5개를 합친 크기의 그랜드 모스크는 40,000명이 동시에 예배를 볼 수 있는 웅장한 스케일을 자랑하는데요. 흰색 대리석으로 모든 외벽을 덮고 있어서 화이트 모스크라고도 불리며, 이슬람 예술의 극치를 느낄 수 있습니다. 


위치 - Sheikh Rashid Bin Saeed Street، 5th St, Abu Dhabi


3. 페라리 월드


세계 최대의 자동차 실내 테마파크인 페라리 월드는 자동차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가봐야 할 코스인데요. 페라리를 대표하는 여러 모델들을 구경할 수 있고, 세계에서 가장 빠른 롤러코스터인 포뮬러 로사(최고 속도 240km/h)를 포함한 다양한 놀이기구와 체험시설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위치 - Yas Island, 128717, Abu Dhabi



4. 에미리트 팰리스


아부다비를 상징하는 에미리트 팰리스 호텔은 7성급 호텔로써 대부분이 금으로 장식돼 있는데요. 호텔 내 카페에서는 24k 금가루를 뿌려주는 금커피를 맛볼 수 있기 때문에 관광객들이 자주 방문하는 곳입니다. 또한, 로비에 있는 크리스마스 트리는 다이아몬드, 진주, 사파이어 등으로 장식돼 있으며, 132억이 넘는 가격으로 세계에서 가장 비싼 트리입니다. 


위치 - West Corniche Road, Abu Dhabi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