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들의 아지트! 스페인의 매력적인 섬 5곳

반응형


스페인에는 아름다운 해변을 가진 매력 넘치는 섬들이 많이 있는데요. 관광객이 가장 많이 찾는 대표적인 섬인 이비자를 비롯해서 마조르카, 그란 카나리아, 포르멘테라, 미노르카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스페인 섬은 파파라치 사진을 통해 셀럽들의 휴가가 공개되기도 하는 곳입니다.



셀럽들의 아지트! 스페인의 매력적인 섬 5곳

1. 이비자


이비자는 나이트클럽, 파티, 해변으로 유명한 장소인데요. 이비자 타운과 산 안토니오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나이트클럽 명소이기도 합니다. 이 곳에 위치한 나이트클럽은 오후 7시 이전에는 문을 열지 않으며, 다음 날 이른 아침까지 영업을 합니다. 


낮 시간 동안에는 축제 스타일의 마켓이 펼쳐지며, 신선한 식품과 수공예품을 구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광경까지 덤으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2. 마조르카


마조르카는 스페인에 위치한 가장 큰 섬입니다. 남쪽 해안가에는 해변 투어가 잘 발달돼 있으며, 섬의 북쪽에서는 멋진 광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알쿠디아 지역은 가족을 위한 해변 리조트가 있으며, 절벽과 산길을 따라 나 있는 아름다운 자전거 코스가 일품입니다. 


동쪽 해변에서는 연례적으로 재즈 페스티벌이 열리며, 골프 코스까지 마련돼 있습니다. 트라문타나 산 북쪽에는 작은 산 마을과 숨겨진 수도원이 있어서 그 매력을 한층 더 해주며, 숨막힐 정도로 멋진 광경에 둘러 쌓여 있습니다.


3. 그란 카나리아


그란 카나리아는 스페인의 가장 큰 도시들 중 하나입니다. 라스팔마스는 섬의 북동쪽에 위치해 있으며 아주 잘 발달된 해변 휴양지로 손꼽힙니다. 이 섬은 장엄한 모래 언덕, 산, 바이킹 트레일, 해변 등 가지 각색의 매력을 품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또 여기에는 멋진 다이빙 스팟, 골프, 서핑 스쿨, 섬 중앙에 위치한 동굴 마을로 향하는 바이킹 등이 준비돼 있습니다.



4. 포르멘테라


포르멘테라는 이비자 남쪽에 위치한 작은 섬으로 때묻지 않은 자연 환경에서 즐기는 누드 일광욕 장소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백사장은 말할 것도 없겠죠. 이비자에서도 보트를 타고 접근할 수 있는데요. 


가족들이 휴양을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는 곳이며,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면 꼭 방문해야 할 고립된 해변입니다. 7~8월 성수기에 방문하면 많은 방문객들로 붐빕니다.


5. 미노르카


미노르카는 비교적 덜 개발된 섬이라서 사람이 많은 곳을 원치 않는 분이 방문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이 곳에는 스페인의 다른 섬들에 비해 더욱 많은 해변이 있으며, 때묻지 않은 자연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