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여행 1박 2일 먹방 코스, 먹고 마시며 즐기기

반응형


방콕 여행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먹방 코스를 제대로 짜야할 필요가 있는데요. 방콕에서 입을 즐겁게 만들기 위한 1박 2일 먹방 코스를 소개합니다. 식도락의 천국 방콕에서 먹고 마시면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해 보세요.



1일 아침_팟타이


태국의 대표적인 볶음 쌀국수 요리인 팟타이는 쌀국수에 숙주나물, 계란, 새우, 닭고기, 두부, 고추 등의 재료에 소스와 향신료가 더해져 완성되며, 설탕과 레몬즙을 뿌려 새콤 달콤한 맛으로 먹을 수 있는데요. 길거리 음식으로도 많이 접할 수 있으며, 대부분의 식당에서 판매하는 메뉴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간단한 한 끼를 때울 수 있어서 태국 현지인들에게도 사랑받는 음식입니다. 


1일 점심_MK 수끼


누구나 부담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MK 음식점은 샤브샤브가 주 메뉴로 한국인 입맛에도 딱 맞는 것이 장점인데요. 체인점으로 자신의 위치와 가까운 곳에 방문하여 태국의 샤브샤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닭으로 우려낸 육수에 각종 해산물이나 고기, 야채 등을 넣어 먹는 전골 요리로 취향에 따라 다양한 재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1일 저녁_쏨분 씨푸드


쏨분 씨푸드는 1969년에 오픈하여 지금까지 50년에 가까운 역사를 자랑하는 곳으로 파라곤, 씨암스퀘어, 센트럴 엠버시 등 대형 몰이나 역 주위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편리한 장점이 있는데요. 방콕 여행을 떠나는 한국인들의 대부분이 반드시 들르는 방콕에서 가장 유명한 해산물 맛집입니다. 


1일 야식_시로코


방콕 최고의 루프탑바로 소개되는 시로코는 방콕 내에서 가장 유명하고 인기가 좋은 곳이기 때문에 사람들로 항상 붐비는데요. 르부아 호텔(르부아 앳 스테이트 타워) 64층에 위치해 있으며, 시원한 바람을 맞으면서 방콕 시내의 야경과 짜오프라야 강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2일 아침_똠양국수


해장 음식으로도 훌륭한 똠양 국수는 숙취를 말끔하게 해소시킬 수 있는데요. 길거리에서 간단하게 식사하거나 태국 음식점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똠양국수는 매콤 새콤한 맛을 내는 국물에 국수를 넣고 탱탱한 피쉬볼과 돼지고기 등을 추가해 시원하고 얼큰한 맛까지 느낄 수 있는데요. 국물이 없는 비빔국수 형태로도 먹을 수 있습니다. 


2일 점심_후지


태국 음식에 지쳤다면, 한 번쯤은 음식 스타일을 바꿔줄 필요도 있는데요. 후지는 일식 레스토랑으로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는 데 성공한 프랜차이즈입니다. 현지인뿐만 아니라 여러 국적의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인데요. 스시, 롤, 돈까스, 스테이크, 덮밥, 벤또, 샐러드 카레 등 다양한 음식을 판매합니다. 



2일 저녁_블루 엘리펀트


블루 엘리펀트는 유럽에서 종종 찾아볼 수 있는 태국 고급 음식점으로 해외에서 먼저 오픈 후, 방콕에 레스토랑을 열었는데요. 뛰어난 실력을 가진 셰프가 만드는 태국 전통 요리를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세계 75대 레스토랑에 선정될 만큼 유명한 곳입니다. 사전 예약을 통해 원하는 시간에 기다림 없이 음식을 즐길 수 있으며, 고급스럽고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친절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2일 야식_버티고&문바


방콕 반얀트리 호텔 61층에 위치한 버티고 & 문바는 배 모양으로 생긴 것이 특징인데요. 탁 트인 방콕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방콕의 루프탑 소개에서 항상 빠지지 않는 명소입니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서 연인들이 찾기에 좋은 곳인데요. 버티고에선 식사를 문바에선 술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