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에 소개된 대만 유명 맛집 BEST 5

반응형


먹거리가 풍부하고 가까운 대만은 짧은 일정으로 맛집 투어를 계획해서 떠날 수도 있는데요. 배틀트립에 소개된 웡야오지, 애신각라, 해룡주, 아종면산, 삼형매 등의 맛집들은 어디를 가야 할지 선택 장애로 고민하는 사람들의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장소입니다. 배틀트립에 소개된 대만 맛집 5곳을 확인해 보세요.



1. 웡야오지


웡야오지는 항아리 가마솥에 닭을 넣고, 전통 제조 방식으로 만드는 항아리 통닭 맛집인데요. 대만 이란 현에 위치하고 있으며, 관광객보다 현지인들이 즐겨 찾는 장소로, 배틀트립에서 신동과 김신영이 다녀간 곳입니다. 항아리 통닭을 먹은 후, 닭의 비린내 없이, 장작구이와는 또 다른 맛이라며 너무 맛있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는데요. 항아리에 노릇노릇 구워져 바삭한 통닭을 먹을 수 있습니다. 


2. 애신각라


애신각라는 배틀트립과 런닝맨에서 소개된 후, 많은 사람들의 맛집 리스트에 올라가는 장소인데요. 랍스터 요리 전문 맛집으로 사전 예약 없이는 방문하지 못할 수도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타이페이 시내 중심인 중샤오푸싱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이 좋은데요. 애피타이저 굴을 시작으로 랍스터, 와규, 샤브샤브, 바비큐, 생선, 과일, 주스 등 코스로 제공되며,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오붓한 식사가 가능합니다.



3. 해룡주


예류 여행 코스에서 맛집 리스트에 꼭 넣어야 하는 해룡주는 입구부터 현지 맛집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데요. 새우살과 양파 등을 볶아서 양상추와 전병에 싸 먹는 시아쏭이라고 불리는 메뉴는 새우버거 혹은 새우과자 맛과 비슷하여 한 번쯤 경험해봐야 합니다. 또한, 한국인 입맛에 잘 맞는 계란 볶음밥과 아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공심채, 메로구이와 참치뱃살구이 등의 생선도 인기 메뉴입니다. 


4. 아종면선


타이페이 시내 시먼역 근처에 위치한 아종면선은 곱창 국수를 파는 곳으로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는데요. 1975년부터 지금까지 역사가 이어지고 있는 맛집입니다. 현지인뿐만 아니라 관광객이 지나가다 한 번쯤 들르는 장소이며, 테이크아웃 용기에 담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데요. 취향에 따라 소스를 넣어 맛을 가미할 수 있습니다. 곱창 국수는 쉽게 끊어지는 얇은 면이라서 숟가락으로 국물과 함께 떠먹을 수 있는데요. 쫄깃한 곱창과 칼칼한 국물 맛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5. 삼형매


대만의 명동이라 불리는 시먼딩 거리에 위치한 삼형매는 망고빙수가 유명한 맛집인데요. 배틀트립 대만 편에서 비투비 멤버들이 맛있게 먹은 장소로 다양한 종류의 빙수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1층 및 지하에 마련된 테이블에서 입에서 샤르르 녹는 우유로 만든 눈꽃 얼음과, 생망고, 망고 아이스크림 조합의 망고빙수를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