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사면 후회하는 일본 면세점 과자 쇼핑리스트 8가지

반응형


일본 여행의 마무리는 면세점 쇼핑에 있는데요. 과자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구매해야 하는 맛있는 과자들이 넘쳐나는 장소입니다. 과자를 좋아하지 않더라도 선물용으로 살만한 예쁜 패키지 상품들이 많아서 그냥 지나칠 수 없는데요. 일본 면세점에서 꼭 사야 할 맛있는 쇼핑템 8가지를 소개합니다.



1. 로이스 초콜릿


초콜릿 덕후라면 무조건 쇼핑리스트 1번인 로이스 초콜릿은 생초콜릿의 끝판왕으로 불리며, 오레/마일드카카오/말차/가나비터/스트로베리/화이트/샴페인 맛 등이 있는데요. 삿포로의 신치토세 공항에 있는 로이스 초콜릿 월드에는 다양한 종류의 초콜릿이 있어서 초콜릿 여행의 성지로도 불립니다. 특히 날씨가 추운 겨울철에는 초콜릿이 녹을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히요코만쥬


히요코마나쥬는 병아리 모양으로 생겨서 흔히 병아리 빵으로 불리는데요. 앙금이 듬뿍 들어있어서 달달하게 즐길 수 있는 과자입니다. 겉면은 밀로 만들어지며, 속은 강낭콩 앙금으로 채워지는데요. 귀여운 병아리 모양을 비슷하게 재현해서 먹기 힘들 수 도 있을 만큼 앙증맞은 비주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3. 긴자 이치코 케이크


긴자 이치코 케이크는 딸기 모양의 과자로 상품 패키지가 너무 예뻐서 선물용으로도 좋은데요. 도쿄바나나 회사에서 만드는 상품으로 흔히 딸기 빵이라 불리며 빵 속에 달달한 딸기잼과 크림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딸기 맛에 가깝고 부드럽기 때문에 디저트로 훌륭한 과자입니다. 


4. 시로이코이비토


홋카이도를 대표하는 과자인 시로이코이비토는 일본의 쿠쿠다스로 불리는데요. 화이트 초콜릿이나 다크 초콜릿을 위아래로 쿠키가 감싸고 있는 형태이며, 바삭하면서 부드러워 입에서 녹는 것 같은 식감을 경험할 수 있는데요. 달달하게 계속 들어가는 중독성 강한 과자입니다. 



5. 유바리 멜론 젤리


일본의 고급 멜론을 젤리 형태로 맛볼 수 있는 유바리 멜론 젤리는 일본 멜론 중에서도 가장 맛있기로 유명한 홋카이도 제품인데요. 주황색에 가까운 유바리 멜론은 향긋한 향과 촉촉한 식감을 자랑하며, 멜론 맛과 유사합니다. 냉동실에 얼려서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6. 도쿄바나나


면세점 필수 쇼핑리스트 중 하나인 도쿄바나나는 바나나 모양처럼 생긴 과자인데요. 노란 카스텔라 속에 바나나향이 나는 커스터드 크림이 듬뿍 들어있어서 촉촉하고 달달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도쿄바나나는 오리지널 바나나맛을 포함하여 카라멜맛, 초콜릿맛, 푸딩맛 등이 있습니다. 



7. 로이스 감자칩


로이스 초콜릿과 함께 많이 팔리는 로이스 감자칩은 단짠단짠을 경험할 수 있는 대표적인 과자인데요. 바삭바삭한 감자칩에 로이스 초콜릿이 코팅되어 달달하면서 짠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로이스 감자칩은 맛에 따라서 마일드비터, 프로마쥬블랑, 카라멜 등으로 나뉘며 인기가 많아서 빨리 품절되어 구매하지 못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8. 자가포쿠루


자가비와 비슷하게 생긴 자가포쿠루는 아삭아삭한 식감을 자랑하는 과자로 감자를 뜻하는 쟈가이모와 일본 전설 속에 등장하는 코로보쿠루가 만나 자가포쿠루라는 이름으로 지어졌다고 합니다. 훗카이도산 감자로 만들어지는 자가포쿠루는 홋카이도를 대표하는 명물로써 감자 과자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구매해야 하는 상품입니다.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