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드럭스토어 필수 쇼핑리스트 BEST 7

반응형


태국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부츠는 한국 사람들이 한 번쯤은 반드시 들르는 드럭스토어로 화장품, 생활용품 등을 포함하여 선물용으로 살만한 여러 아이템을 판매하는 곳인데요. 2+1이나 추가 가격 할인, 투어리스트 우대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자주 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태국 드럭스토어 부츠에서 사야 하는 가성비 좋은 필수 쇼핑리스트 7가지를 소개합니다.



1. 솝앤글로리


솝앤글로리는 부츠의 자체 브랜드로 바디스크럽, 바디버터, 바디워시, 바디크림, 풋크림 등의 바디 제품들이 인기가 많은데요. 슈가로즈, 베르가못, 스트로베리, 자스민 등이 들어가 은은한 향을 느낄 수 있고, 촉촉함이 오래가는 라이처스 바디버터와 라임, 진저, 바닐라 머스크 등이 들어가 상큼한 향으로 각질을 제거할 수 있는 슈가 크러쉬 바디 스크럽 등이 인기 제품입니다. 


2. 코코넛오일


드럭스토어에는 코코넛오일로 만든 헤어 및 바디 제품들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영국 뷰티 브랜드인 이넥토의 내추럴 코코넛 헤어 오일은 100% 퓨어 코코넛 오일로, 선플라워 오일과 올리비 오일이 함유되어 촉촉한 머릿결을 유지하고, 스타일링에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3. 야돔


야돔은 태국에서 반드시 사는 유명한 쇼핑리스트 가운데 하나인데요. 코 밑에 바르거나 관자놀이, 손등에 발라서 사용하며,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고, 졸음방지나 집중력 향상 등에 효과적인 제품입니다. 유칼립투스 오일과 같은 허브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코가 막히거나 비염 증상이 있을 때 사용해도 좋습니다. 


4. 치약


다양한 종류의 치약을 드럭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는데요. 청량감과 미백 효과 등으로 유명한 달리 치약과 충치예방, 치태 제거, 시린이에 좋다고 알려진 센소다인 치약, 충치예방과 함께 치아 관리에 좋은 콜게이트 치약 등 인기 치약을 착한 가격에 쇼핑할 수 있습니다. 



5. 타이거밤


타이거밤은 흔히 호랑이 연고로 불리며, 많은 사람들이 쇼핑리스트에 넣어두는 제품인데요. 원산지는 싱가포르며, 태국을 포함한 동남아 지역에서 종종 볼 수 있습니다. 100년 넘은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제품은 근육 통증을 완화시키는 목적으로 주로 사용하는데요. 멘톨향과 시원하고 화끈거리는 사용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6. 히루스카


레틴 A 크림과 함께 유명한 히루스카는 태국 내 드럭스토어에서 한국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데요. 색소침착이나 흉터 등을 개선하기 위해 사용하며, 알로에 베라, 비타민 E, 비타민 B3 등의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7. 썬실크


썬실크 제품은 부드러운 머릿결을 위해 많이 구매하는 제품으로 1분으로 손상모를 개선하는 효과를 볼 수 있는 데미지 리스토어 트리트먼트 마스크 제품과 영양 공급과 찰랑찰랑한 머릿결을 만들 수 있는 스무스 트리트먼트 마스크 제품이 인기가 많습니다.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