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속에 자주 등장하는 유럽의 아름다운 도시 7

반응형


책이나 사진 속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아름다운 도시 풍경을 자랑하는 로마, 바르셀로나, 파리, 이스탄불, 베니스, 모나코, 뮌휀 등의 유럽 대표 도시를 소개합니다.



사진 속에 자주 등장하는 유럽의 아름다운 도시 7

1. 로마


이탈리아의 수도인 로마는 역사적으로나 현대적으로나 큰 스케일의 복잡한 규모를 자랑하는 곳입니다. 고대 로마 건축 양식과 바티칸 시티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요. 로마는 2,500년 이상 권력과 종교, 문화적인 중심지 역할을 맡아왔습니다.


2.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는 스페인에서 가장 많은 관광객을 맞이하는 도시 중 하나입니다. 왜냐하면 이 곳에서는 역사적인 건축물을 만나볼 수 있으며, 밤문화나 쇼핑을 즐기기에도 좋은 곳이기 때문입니다. 바르셀로나의 독특한 건축 양식 중 하나는 스페인이 낳은 최고의 건축가 안토니 가우디에 의해서 만들어진 건축물들로,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이 그 중에서 가장 유명합니다. 



3. 파리


파리를 찾는 관광객은 연 4500만명으로 추산될 만큼 세계적으로 유명한 도시죠. 이 곳은 조명의 도시와 같은 여러 닉네임을 보유하고 있으며, 프랑스의 수도이기도 합니다. 로맨틱한 분위기와 비즈니스, 엔터테인먼트, 요리, 패션, 예술, 문화의 풍미를 한껏 느낄 수 있습니다.


4. 이스탄불


한때 오스만 제국과 비잔틴 제국의 수도였던 이스탄불은 터키의 도시 중에서 가장 큰 곳으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와 유럽을 연결하는 보스포러스 해협을 따라 뻗어 있는 곳으로, 두 대륙과 맞닿아 있는 유일한 도시입니다.


5. 베니스


이탈리아의 북동쪽에 위치한 베니스는 118개에 이르는 섬이 아름다운 다리와 운하로 연결돼 있습니다. 그림 같은 수로와 역사적인 건축물들을 통해 베니스는 세계에서 가장 로맨틱한 도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6. 모나코


모나코에 대한 상상을 할 때면 언제나 수 천만대의 요트와 돈을 빨아들이는 카지노, 값비싼 호텔 등이 떠오릅니다. 모나코는 부를 가진 여행객들에게 딱 알맞은 장소입니다. 물론 부자가 아니라도 즐길 거리는 충분합니다.


7. 뮌헨


옥토버페스트로 잘 알려진 뮌헨은 연구와 기술을 세계적으로 있는 허브인데요. 독일 도시 중에서 가장 번영한 도시로써, 대학 연구원들, BMW와 같은 세계적인 기업과 최첨단 과학 박물관 등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