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다이소 건강용품 BEST 5

반응형


다이소에는 뭉친 근육을 풀어주거나 피로회복 및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기가 있습니다. 특히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건강 관리를 위해 도움이 되는데요. 가성비 좋은 다이소 건강용품 5가지를 소개합니다.



1. 전동 안마기


고양이 발바닥 모양으로 생긴 전동 안마기는 뻐근하고 뭉친 신체 구석구석을 진동 마사지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건전지를 넣어서 사용하며, 라이트 기능과 터치 진동 안마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양이 발바닥 부분을 신체 부위에 대고 살짝 힘주어 누르면 안마가 시작되며, 가격은 3,000원입니다. 


2. 두피 마사지기


두피 마사지기는 머리에 대고 위아래로 움직이면서 간편하게 마사지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두피를 손쉽게 마사지할 수 있어서 상쾌한 기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1,000원으로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데요. 두피 마사지는 두피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고, 탈모 관리에도 효과적이기 때문에 틈틈이 하는 것이 좋습니다. 



3. 허벅지 마사지기


허벅지 마사지기는 종아리나 허벅지 부분을 롤러를 이용하여 시원하게 마사지할 수 있는데요. 근육이 뭉치는 것을 예방할 수 있고,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도와 다리가 붓거나 하체 비만이 오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2,000원이며, 롤러를 앞뒤로 밀어주면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아이존 안마기


아이존 안마기는 눈 주변의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줄 수 있는 제품인데요. 눈 주위에 제품을 가져다 대고, 천천히 위아래로 움직이면서 마사지하면, 피로 및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며, 눈이 상쾌해지는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1,000원이며, 컴팩트한 사이즈를 갖추고 있어서 휴대하기 좋습니다. 



5. 밤송이 지압볼


밤송이 지압볼은 밤송이 모양의 제품을 손바닥에 놓고 굴리며, 시원하게 지압을 할 수 있는데요. 손바닥은 인체의 축소판이라고 불리는 곳으로 지압을 통해 건강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1,000원이며, 큰 힘을 들이지 않고도 지압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