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원이면 충분한 다이소 가성비 필기용품 7가지

반응형


물가가 많이 오른 최근에는 천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 많지 않은데요. 가성비 좋은 제품이 많기로 유명한 다이소에는 천원의 행복을 경험할 수 있는 필기용품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천원이면 구매할 수 있어서 인기가 많은 다이소 가성비 필기용품 7가지를 소개합니다.



1. 몬스터 지우개


몬스터 모양의 종이로 둘러싸인 플라스틱 지우개는 총 6개가 들어있어서 오래 사용할 수 있는데요. 크기는 2.5 X 4cm로 필통에 넣거나 휴대하기 간편합니다. 가격은 천원으로 사무실에서 여러 명이 나눠서 사용하거나 아이들이 막 사용하기에도 적합합니다. 


2. 초저점도 3색 볼펜


다이소의 인기 상품 중 하나인 초저점도 3색 볼펜은 부드럽게 잘 써지는 펜으로 유명한데요. 심의 굵기는 약 0.7mm며, 검은색과 빨간색, 파란색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검정심이 하나 더 여분으로 포함되어 있는데요. 천원에 구입 가능하며, 1 X 14.5cm 사이즈입니다. 



3. 노크식 형광펜


노크식 형광펜은 뚜껑이 필요하지 않은 형광펜으로 원터치로 눌러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편리한 노크식으로 사용 후에는 간편하게 심을 넣을 수 있습니다. 4.0mm 사각닙 타입으로 노란색이며, 색상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데요. 가격은 천원이며,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캠퍼스 볼펜


캠퍼스 볼펜은 흔히 익숙한 모양의 볼펜이 여러 개 들어있는 상품인데요. 검은색 5개와 빨간색 1개, 파란색 1개가 포함되어 있어서 천원으로 볼펜 구매를 끝낼 수 있습니다. 심의 굵기는 0.7mm며, 부드럽게 잘 써지는 것이 특징인데요.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컴퓨터 싸인펜


컴퓨터 싸인펜을 종종 사용하는 사람들이라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충분한 양의 펜을 구매할 수 있어서 가성비가 좋은데요. 천원으로 총 6개의 컴퓨터 싸인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수정 테이프


폭 5mm의 수정 테이프 2개가 들어있는 제품으로 사용이 편리하고, 깨끗하게 지울 수 있어서 구비해두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데요. 수정 테이프 사용 후, 어떤 필기구로도 즉시 필기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천원입니다. 



7. 샤프심


30개입의 샤프심이 들어있는 제품이 총 3개 들어있어서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0.5mm 두께로 취향에 따라서 HB, B, 2B 등을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천원입니다.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