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소에서 살만한 아기자기한 주방용품 5가지

반응형


심플한 디자인과 좋은 품질,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미니소는 국내에 매장이 여러 개 생기면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데요. 일본의 디자이너와 중국의 기업가가 공동 창업한 회사로 라이프 스타일 스파 브랜드입니다.




미니소에서 2,000원에서 3,000원 사이에 살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아기자기한 주방용품으로 냄비받침, 오븐 장갑, 텀블러, 보울, 스폰지 등이 있습니다.


1. 실리콘 냄비받침


비비드 실리콘 냄비받침 플라워 제품은 주방에 하나쯤은 꼭 필요한 필수템인데요. 100% 플래티넘 실리콘 재질로, 230도까지 열을 견디며, 세척이 간단해서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색상을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으며, 14 X 14cm 사이즈로, 가격은 2,900원입니다. 



2. 오븐 장갑


보글보글 끓어오른 냄비를 옮기거나 잘 구워진 빵을 오븐에서 꺼낼 때 반드시 필요한 오븐 장갑은 물방울과 리본으로 디자인되어 아기자기한 모습인데요. 폴리에스터 재질로 만들어졌고, 편리한 손잡이 고리홀이 있습니다. 크기는 18 X 28cm며, 가격은 2,900원입니다. 


3. 실리콘 글라스 텀블러


비비드 실리콘 글라스 텀블러는 250ml의 물을 담을 수 있으며, 사진에 있는 라임 색상을 포함하여 레드, 그레이, 네이비, 라이트블루, 오렌즈 등의 다양한 색상이 있는데요. 높이는 16.5cm로 휴대하고 다니기 좋은 제품입니다. 가격은 2,900원입니다. 



4. 파스텔 프레쉬 보울


파스텔 프레쉬 보울 제품은 폴리프로필렌 재질로 총 2개가 포함되어 있는 제품인데요. 핑크 색상을 포함하여 블루와 화이트 등 마음에 드는 색상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음식이나 과자 등을 담는 용도로 활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2,900원입니다. 


5. 물고기 스폰지


물고기 모양의 스폰지는 주방 필수품 중 하나로 설거지를 할 때 꼭 필요한데요. 13 X 3 X 8.3cm 사이즈며, 고리끈이 있어서 건조하기 편리합니다. 물고기 스폰지를 주방에 걸어두면, 밋밋한 주방에 재미를 더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1,900원입니다.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