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 기간에 꼭 사야 하는 올리브영 마스크팩 8가지

반응형


드럭스토어 올리브영에서는 세일 기간과 프로모션에 따라서 기존의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하거나 1+1, 2+1 등으로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한데요. 미세먼지와 황사 등에 노출된 피부를 탄력 있고 촉촉하게 가꾸기 위해서는 마스크팩으로 관리가 필요합니다. 세일 기간에 꼭 사야 하는 올리브영 마스크팩 8가지를 확인하세요.



1. 닥터자르트 퍼밍 러버


닥터자르트 퍼밍 러버는 퍼밍 랩핑 효과로 지친 피부를 탄력 있고 매끄러운 피부로 만들어주는 붙이는 고무 마스크팩인데요. 퍼밍 인텐시브 앰플팩과 퍼밍 랩핑 러버 마스크가 포함되어 있어서 영양 공급과 영양성분 증발 차단 및 피부 진정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먼저 앰플팩으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한 후, 고무 마스크를 붙여 30~40분 후 제거하면 되는데요. 피부에 남은 앰플은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킵니다. 


2. 흑진주 마스크


흑진주 마스크는 울트라 실키 하이드레이팅 시트로써 피부에 유효 성분이 효과적으로 흡수될 수 있도록 투명하게 비치는 얇은 구조의 탄셀 섬유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피부에 촘촘하게 밀착되며, 수분공급 및 영양공급 등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탄탄한 보습감으로 건조한 피부를 화사하고 촉촉하게 가꿀 수 있습니다. 



3. 히아루론산 딥 모이스춰 워터 마스크


히아루론산 딥 모이스춰 워터 마스크는 메마른 피부에 히아루론산 수분 에너지를 공급해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는 수분 마스크로 고농도의 3가지 히아루론산이 함유되어 칙칙하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해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를 가꿀 수 있습니다. 


4. 씨앤피 퀵수딩 에스오에스 마스크


씨앤피 퀵수딩 에스오에스 마스크는 피부 스트레스나 외부 환경으로 인해 자극받아 예민해진 피부에 효과적인 2스텝 응급 진정 솔루션인데요. 인텐시브 수딩 앰플을 사용하여 피부를 진정시켜준 후, 퀵수딩 에스오에스 마스크를 붙여 풍부한 보습 성분이 피부 깊숙하게 흡수되어 피부 열감을 해소시킬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5. 코쿤 윌로우 실키 마스크


코쿤 윌로우 실키 마스크는 주름개선과 미백 효과가 있는 기능성 제품으로 커스텀 풀시트에 고농축 된 단백질 에센스가 응집되어 있어서 피부를 밝고 탄력 있게 가꿔주는데요. 사용 후, 잔여감이 남지 않아 산뜻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6. 로즈골드24 마스크


로즈골드24 마스크는 프랑스 남부산 서양 장미꽃수와 금을 넣어 만들었는데요. 향긋한 장미향으로 촉촉함이 차오르는 듯한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또한, 도톰한 그물망 구조의 풀시트가 얼굴선을 감싸듯 맞춤형으로 사용 가능하여 편리합니다. 



7. 메디힐 엔엠에프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


메디힐 엔엠에프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는 주름개선과 미백 효과를 지닌 기능성 제품인데요. 앰플 한병의 영양을 피부에 듬뿍 넣을 수 있습니다. 또한, 대나무 원사에 나노 섬유 기술을 접목시켜 피부 밀착력을 극대화한 초밀착 셀룰로오스시트로, 수분 저장 능력이 우수하여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는 첨단 소재를 사용한 마스크입니다. 


8. 메디힐 대나무 숯 포디 블랙 마스크


메디힐 대나무 숯 포디 블랙 마스크는 탄력 강화와 영양 및 보습, 주름개선 효과가 있는 기능성 제품으로 10가지 블랙 푸드 성분과 대나무 추출물을 대나무 시트 소재에 적용하여 탄력 있고 활기찬 꿀광피부로 가꿀 수 있는데요. 들뜸 없이 피부 굴곡에 맞게 밀착되어 에센스의 흡수력이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