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원이면 충분한 다이소 가성비 주방 필수품 6가지

반응형



주방에서 자주 사용하는 용품들을 매번 구매하는 것이 경제적으로 부담이 될 수 있는데요. 다이소에는 주방에서 꼭 필요한 아이템들을 천원이면 구매할 수 있습니다. 특히 착한 가격에 성능까지 좋아서 인기가 좋은데요. 위생장갑, 위생팩, 지퍼백, 다시백, 크린호일, 키친타올 등 주방에서 꼭 필요한 가성비 아이템 6가지를 소개합니다.



1. 위생장갑


위생장갑은 음식을 조리할 때 빠질 수 없는 주방 필수품 중 하나인데요. 손을 보호할 수 있으며, 음식의 위생 관리를 확실하게 할 수 있습니다. 240 X 280mm 사이즈로, 70매가 들어가 있으며, 가격은 1,000원인데요. 음식 조리 용도 외에도 청소를 하거나 오염물질 등을 만질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위생팩


야채나 과일을 신선하게 보관하거나 케이크, 빵 등의 남은 음식물을 보관할 때, 생선이나 어패류 등을 보관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위생팩은 냉장이나 냉동 관계없이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데요. 25 X 35cm 사이즈로 100매가 들어있으며, 가격은 1,000원입니다. 원하는 크기에 따라서 선택하여 구매가 가능하며, 주방에서 활용도가 높습니다. 



3. 지퍼백


지퍼백 역시 앞서 언급한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주방에서 빠질 수 없는 필수품인데요. 봉지에 넣어 지퍼를 잠그면, 음식물을 보호할 수 있어서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고,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전자레인지에 간편하게 해동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또한, 지퍼백 앞에 메모가 가능한 것도 장점인데요. 20매가 들어있으며, 가격은 1,000원입니다. 


4. 다시백


황태, 양파, 대파, 버섯, 다시마 등의 부피가 큰 재료 혹은 많은 양의 재료로 국물을 우려낼 때 활용할 수 있는 다시백은 깔끔한 요리를 완성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인데요. 소, 중, 대의 3가지 사이즈가 있으며, 가격은 1,000원입니다. 대 사이즈의 경우, 16 X 14.5cm며, 총 10매가 들어있습니다. 



5. 크린호일


내열성이 뛰어난 크린호일 제품은 남은 음식을 보관하거나 간식이나 도시락 포장, 생선이나 육류 등의 식품 조리에 활용할 수 있는데요. 원예, 공작, 장식용으로도 활용 가능합니다. 전자레인지나 오븐에 사용하기 위해서는 종이호일을 사용해야 하며, 크린호일 사용 시 코팅되지 않은 면에 음식을 놓아야 합니다. 가격은 1,000원입니다. 


6. 키친타올


100% 천연펄프로 만든 뽑아 쓰는 키친타올은 주방에서 꼭 필요한 아이템인데요. 무형광 제품으로 인체에 해롭지 않으며, 강력한 흡수력을 바탕으로 사용감이 좋습니다. 215 X 215mm 사이즈에 총 100매가 포함되어 있으며, 가격은 1,000원입니다.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