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에서 꼭 필요한 노브랜드 가성비 아이템 6가지

반응형


자주 사용하는 주방용품의 경우, 가격과 성능을 고려하지 않을 수 없는데요. 이마트 노브랜드 제품으로 주방에서 꼭 필요한 아이템을 착한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습니다. 노브랜드는 이마트 자체 브랜드로써 가성비 좋은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갖추고 있는데요. 장바구니에 담아야 할 노브랜드 주방 필수품 6가지를 소개합니다.



1. 위생백


위생백은 음식물이 건조해지는 것을 예방할 수 있고, 과일이나 채소를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주방 필수품인데요. 노브랜드 위생백은 총 200매가 포함되어 있으며, 가격은 1,980원입니다. 중형 사이즈로 25 X 35cm며, 가성비 좋은 제품입니다. 


2. 고무장갑


주방의 필수품인 고무장갑은 2켤레를 2,680원에 구매할 수 있는데요. 착한 가격에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팔꿈치 근처까지 올라오는 길이감도 적당하고, 부드러우며 튼튼한데요. 고무 냄새가 별로 나지 않아서 냄새에 민감한 사람도 사용 가능합니다. 



3. 지퍼백


노브랜드 지퍼백은 가장 많이 사용하는 크기인 20 X 25cm의 중형 사이즈로 총 30매가 들어있으며, 가격은 1,980원인데요. 지퍼가 쉽게 잠기고 밀봉되며, 가성비 좋고 튼튼합니다. 음식을 싱싱하게 보관하는 데 부담 없이 사용해 보세요. 


4. 극세사 행주


극세사 행주는 합성세제의 사용량을 줄이는데 도움이 되는 행주로써 흡수력과 배수력이 뛰어난 가성비 제품인데요. 총 2개가 들어 있으며, 가격은 990원입니다. 부담 없는 가격에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크기도 아담해서 활용도가 높습니다. 또한, 극세사 재질이라 부드럽고, 건조가 빨라서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5. 위생랩


노브랜드 위생랩은 폭 25cm X 길이 5m 사이즈로, 가격은 1,980원인데요. 음식물을 신선하고 깨끗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사용하기 무난한 제품입니다. 특히 기존 제품에 비해 잘 뜯어져서 편리합니다. 


6. 위생장갑


위생적이고 편리한 위생장갑은 음식을 조리하거나 나물, 김치 등을 무칠 때 사용할 수 있는데요. 총 100매가 들어 있으며, 가격은 1,880원으로 합리적 소비가 가능합니다. 적당한 두께감으로 사용 시 불편하지 않으며,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