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에서 살만한 자취생 필수 가성비 청소템 5가지

반응형


자취생들의 번거로움을 덜어주고, 깨끗한 청소를 도와줄 가성비 좋은 몇 가지 청소용품을 다이소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요. 1,000원 혹은 2,000원의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청소 시간까지 절약할 수 있습니다. 초극세사 크리너부터 테이프 크리너, 살균 크리너, 유리닦이, 먼지킬러까지 총 5가지 다이소에서 살만한 가성비 제품을 소개합니다.



1. 초극세사 다목적 크리너


초극세사 다목적 크리너는 머리카락의 약 1/100 굵기로 만들어진 초극세사로써 찌든때 제거와 먼지 흡착력이 뛰어난 제품인데요. 식기, 가전제품, 가구 등 용도에 따라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분 흡수력과 배수력이 좋아사 사용하기 편리한데요. 가격은 2,000원입니다. 


2. 유리닦이


유리닦이는 뽀득뽀득 청소가 가능한 스펀지와 깔끔한 물기 제거를 위한 스크래퍼가 함께 있는 제품인데요. 스펀지로 유리창을 닦아준 후, 스크래퍼로 물기를 제거하여 청소할 수 있습니다. 사용 후에는 스펀지를 스크래퍼와 분리시켜 건조할 수 있는데요. 분리와 조립이 간편하여 세척하여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2,000원입니다. 



3. 테이프 크리너


침대, 쇼파, 카페트나 의류 등의 머리카락이나 먼지, 애완동물의 털을 제거할 수 있는 테이프 크리너는 폭 100mm에 길이 3m로 가격은 1,000원인데요. 절취선이 없는 끝부분을 사용 전에 살짝 접어서 사용하면, 다음번 사용할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살균 크리너


사무실이나 주방, 가정, 자동차 등 손이 자주 닿는 곳을 깨끗하게 청소 가능한 살균 클리너 제품은 소독, 살균, 세척 3가지를 동시에 할 수 있어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편리한 티슈 타입으로 총 70매가 들어있습니다. 티슈만으로도 각종 찌든때와 얼룩 및 기름때 제거가 가능하며, 민감한 제품 표면에 사용해도 손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가격은 2,000원입니다. 



5. 먼지킬러


정전기를 이용해서 먼지를 제거할 수 있는 먼지킬러 제품은 가전제품이나 컴퓨터용품, 가구 등에 사용할 수 있는데요. 사용 전 손잡이를 회전시켜 정전기를 일으킨 후, 사용 후에는 다시 손잡이를 회전시켜 먼지를 털어낼 수 있습니다. 세척 시에는 세제를 푼 물에 씻은 후, 잘 털어서 거꾸로 매달아 건조시키면 되는데요. 가격은 2,000원입니다.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