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뷰를 자랑하는 국내 호텔 수영장 BEST 5

반응형


국내에도 해외 못지 않게 멋진 뷰를 자랑하는 수영장을 갖춘 호텔이 몇 군데 있는데요. 흔히 인피니티풀이라 불리며, 시각적으로 경계 없이 탁 트인 시야를 자랑합니다. 수영장에 몸을 담그고, 먼 곳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힐링할 수 있을 것 같은 장소 5곳을 소개합니다.



1.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는 제주도 서귀포시 예래해안로에 위치해 있으며, 2016년 7월 오픈한 5성급 신상 호텔인데요. 길들여지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감성과 경험을 제공한다는 컨셉으로, 중문 예래 생태지역에 국내 최장 47m 사계절 온수 인피니티풀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인피니티풀은 130cm 이하의 어린이의 경우, 보호자 동반 및 안전조끼 착용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2. 켄싱턴 호텔 제주


켄싱턴 호텔은 제주도 서귀포시 중문 단지에 위치한 5성급 호텔로써 루프탑 수영장을 갖추고 있는데요. 주변의 롯데나 신라 등과 비교하여 루프탑 수영장 때문에 찾아가는 사람도 많이 있습니다. 성인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수영장 바로 뒤에는 자쿠지와 사우나가 있어서 몸을 따뜻하게 데우며 주변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데요. 특히 일몰 시간대에 제주도의 해가 서서히 지는 아름다운 모습을 제대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3.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은 부산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호텔 중 하나인데요. 부산 해운대에 위치해 있으며, 5성급 호텔로써 해운대 바다 조망을 갖춘 수영장과 스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지난 6월 리뉴얼을 마쳤으며, 물놀이를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습니다.



해운대 해수욕장과 바다를 바라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4. 힐튼 호텔 부산


힐튼 부산은 2017년 7월에 오픈한 신상 호텔인데요. 5성급 호텔로써 부산 기장 해안 절경을 따라 18,000평 이상의 넓은 부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조용하게 호캉스를 즐기기에 적합한 호텔이며, 성인 전용 인피니티풀과 일반 인피니티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인피니티풀을 포함하여 호텔 전체가 부산 바다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구조입니다.



5. 씨마크 호텔 강릉


씨마크 호텔은 강릉시에 위치한 5성급 호텔로써 동해 바다를 마주하고 있는데요. 바다를 뜻하는 SEA와 일류를 뜻하는 불어 MARQ가 합쳐져 씨마크 호텔로 이름 지었다고 합니다. 호텔은 경포대와 오죽헌 및 주요 해변들과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인피니티풀에서 경포대 해수욕장과 동해를 한 눈에 바라보며,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