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에서 먹는 진짜 일본식 샌드위치

반응형


오사카는 먹기 위해 떠나는 여행지로 적합한 도시입니다. 미식의 천국답게 다양한 요리가 여행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기 때문인데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샌드위치마저도 오사카 스타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달걀말이가 빵에 들어가는 오사카식 샌드위치는 여행 중 간단하게 끼니를 때울 수 있고, 휴대하기 편리해서 언제든지 배고픔을 달랠 수 있습니다.



타마고 샌드위치란?


타마고 샌드위치는 타마고 산도라 불리며, 달걀 샌드위치를 말하는데요. 부드러운 식빵 사이에 도톰한 달걀말이가 들어가 간편식으로 즐겨 먹는 음식입니다. 샌드위치 안에 달걀만 들어가기 때문에 내용물은 간단하지만 중독성 강한 맛을 자랑하는데요. 일본 가정에서도 흔히 만들어 먹는 음식으로 달걀에 감칠맛을 더하는 것으로 샌드위치 맛이 결정됩니다. 


오사카 타마고 샌드위치 맛집 BEST 4


타로 커피

오사카에서 가장 핫한 타마고 샌드위치 맛집인 타로 커피는 동네 카페와 같은 아담한 분위기에서 커피와 함께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데요. 찾아가기 힘든 위치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입소문이 나면서 오사카를 여행하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자주 들르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한국인을 카페 안에서 마주칠 수 있습니다. 부드럽고 도톰한 달걀과 과하지 않게 적당하게 들어간 와사비 소스가 입 안에서 섞여 힘들게 찾아간 보람을 느끼게 해줍니다.




tea room mac

타로 커피보다 덜 붐비는 곳을 찾는다면, 티룸맥이 대안이 될 수 있는데요. 이곳도 타마고 샌드위치가 유명한 맛집입니다. 아담한 동네 카페 분위기를 풍기는 장소에 앉아 즉석에서 만들어 주는 따뜻한 샌드위치의 맛을 경험할 수 있는데요. 담백하고 고소하며, 마치 오믈렛을 먹는 것 같은 샌드위치 식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스마트 커피

스마트 커피는 교토에 위치한 카페로써 오랜 역사를 지닌 곳입니다. 현지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로컬 맛집이자 타마고 샌드위치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장소인데요. 입 안에서 살살 녹는 부드러운 타마고 샌드위치와 프렌치토스트, 커피 등은 80년 넘는 전통을 자랑하는 이곳에서 꼭 먹어봐야 할 메뉴입니다.




편의점

타마고 샌드위치는 편의점에서도 착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데요. 세븐일레븐이나 로손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맛집에 찾아갈 시간이 없지만 타마고 샌드위치가 궁금한 사람들의 호기심을 충족시켜줄 수 있습니다.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