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시부야 가성비 좋은 스시 맛집 BEST 5

반응형


도쿄 여행에서 꼭 가야 하는 여행 코스 중 하나인 시부야에는 가성비 좋은 신선한 스시를 맛볼 수 있는 다양한 스시 맛집이 있는데요. 서서 먹는 스탠딩 스시집이나 자리에 설치된 패드를 통해 주문하여 레일을 타고 도착하는 자동 주문 스시집, 24시간 스시집, 1~2시간은 무조건 기다려야 하는 유명 스시집 등 스시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만족시킬 만한 5가지 맛집이 있습니다.



1. 미도리스시


미도리 스시는 시부야 마크시티 4층에 위치하여 있으며, 현지인과 외국인이 모두 많이 찾는 장소이기 때문에 식사 시간에는 기다리는 시간을 어느 정도 감수해야 하는데요. 오래 기다리는 경우에는 1~2시간까지 기다릴 수도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맛집입니다. 스시 세트 메뉴가 가장 인기가 좋으며, 신선하고 가성비 좋은 스시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습니다. 


2. 천하스시


천하 스시는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착한 가격에 여러 종류의 스시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회전 초밥집인데요. 시부야역에서 도보로 이동 가능한 거리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참치, 연어, 새우, 오징어, 전복, 고등어 등의 다양한 스시를 맛볼 수 있으며, 가격은 접시에 따라서 125엔~370엔입니다. 한국어 메뉴도 준비되어 있으며, 두툼하고 맛있는 스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 



3. 우오베이스시


100엔 스시로 유명한 우오베이 스시는 시부야역 근처에 위치하여 있으며, 자리에 앉아서 터치스크린을 통해 주문하는 시스템인데요. 한국어 지원이 되며, 원하는 메뉴를 한번에 최대 3개까지 골라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주문 후, 회전 레일을 타고 스시가 도착하며,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요. 혼밥을 하기에도 부담 없는 구조로 되어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스시를 저렴하고 편리하게 맛볼 수 있습니다. 


4. 우오가시스시


우오가시 니혼이찌 스시는 서서 먹는 스시집으로 한 번쯤 가볼 만한 장소인데요. 스탠딩 스시바라고 적혀 있는 입구를 통해 들어가면, 사람들이 바 앞에 서서 스시를 먹고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 메뉴도 준비되어 있으며, 요리사에게 직접 스시를 주문하는 시스템인데요. 친절하게 주문을 받아주기 때문에 어려움 없이 스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격은 2개에 162엔~648엔까지이며, 대부분의 스시는 162엔 혹은 216엔으로 맛볼 수 있습니다. 



5. 스시잔마이


스시잔마이는 24시간 영업하는 스시집으로 원하는 시간에 스시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시간에 영향을 많이 받을 수 있는 여행객에게 특히 편리한데요. 현지인과 외국인이 많이 찾는 장소로 다국어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스시를 포함해서 덮밥류나 튀김 등도 주문 가능하며, 여러 종류의 마끼가 있어서 마끼를 특히 좋아하는 사람에게 추천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