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신폭신하고 달달한 도쿄 팬케이크 맛집 BEST 5

반응형


맛있는 디저트가 많기로 소문난 도쿄에는 팬케이크를 즐길 수 있는 맛집도 곳곳에 위치하여 있는데요. 폭신폭신한 식감을 즐기면서 여행 중 떨어진 당분을 채울 수 있는 팬케이크 맛집 5곳을 소개합니다. 대부분의 팬케이크 맛집은 현지인들과 여행객들의 방문이 끊이질 않기 때문에 대기 시간이 발생할 수 있으니 여유 있게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1. 시아와세노


도쿄의 가장 유명한 팬케이크 맛집 중 하나인 시아와세노는 오모테산도에서 맛볼 수 있는데요. 많은 사람들로 붐비기 때문에 대기 명단에 이름을 적고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합니다. 팬케이크는 주문 후 20분 정도가 소요되며, 오리지널 팬케이크를 포함하여 핫 초콜릿과 그라놀라가 추가된 팬케이크, 바나나와 초콜릿 소스가 들어가는 팬케이크, 치즈 무스와 베리 소스가 들어가는 팬케이크 등의 여러 팬케이크 종류와 오믈렛이나 아보카도, 베이컨 등과 함께 먹을 수 있는 밀 팬케이크 종류를 판매합니다. 


2. 에그&스푸마


도쿄 신주쿠 역과 연결된 루미네 이스트 8층에 위치한 에그&스푸마는 여러 종류의 팬케이크와 오므라이스, 햄버거 등을 먹을 수 있는데요. 각종 베리류에 크림이 더해진 팬케이크와 바나나와 견과류, 카라멜 시럽이 들어가는 팬케이크, 에그 베네딕트 팬케이크, 샐러드 팬케이크 등의 메뉴를 맛볼 수 있는데요. 부드럽고 폭신폭신한 식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3. 에그앤띵스


하와이에 본점이 있는 에그앤띵스를 일본에서도 맛볼 수 있는데요. 오다이바나 하라주쿠, 긴자 등에서 자신의 위치가 가까운 곳으로 찾아갈 수 있습니다. 하와이 로컬 푸드를 포함하여 햄버거, 샐러드, 라이스, 스테이크 등의 다양한 요리를 판매하는데요. 가장 유명한 팬케이크는 과일과 휘핑크림이 듬뿍 울려져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4. 레인보우 팬케이크


도쿄 하라주쿠에서 유명한 디저트 맛집은 레인보우 팬케이크는 다양한 종류의 팬케이크를 맛볼 수 있는 장소입니다. 이곳의 가장 유명한 메뉴인 마카다미아 팬케이크는 팬케이크 위에 화이트 크림이 듬뿍 뿌려지고, 마카다미아 토핑이 올라가 있는데요. 포근하게 보드랍고 탄력이 있는 폭신폭신한 식감을 즐길 수 있으며, 고소하고 달달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5. 플러퍼스


도쿄 다이칸야마에서 찾아갈 수 있는 플리퍼스는 팬케이크 맛집으로 팬케이크 메뉴를 커피나 티와 함께 먹을 수 있는데요. 플레인 팬케이크를 포함하여 과일이 올라가는 후르츠 팬케이크, 베이컨 에그 팬케이크, 살몬&아보카도 팬케이크 등이 있습니다. 블루베리, 바나나, 딸기 등이 얹어서 나오는 후르츠 팬케이크는 부드럽고 촉촉한 빵에 신선한 과일을 함께 먹을 수 있어서 인기 메뉴입니다.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