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양품에서 잘 나가는 과자 BEST 5

반응형


무인양품은 흔히 깔끔한 옷이나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종류의 아이템들을 파는 곳으로 브랜드는 없지만 좋은 품질의 제품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데요. 유명한 잡화 브랜드로써 제2의 유니클로라 불리며, 한국에도 여러 지점이 있습니다. 무인양품에는 식품 코너가 따로 있어서 과자 종류도 접할 수 있는데요. 무인양품에서 한 번쯤 먹어볼 만한 맛있는 아이템 5가지를 소개합니다.



1. 오트 크런치 샤블레 초콜릿


오트 크런치 샤블레 초콜릿은 초콜릿 칩을 넣어 구운 쿠키로써 오트밀 플레이크의 식감을 즐길 수 있는데요. 많이 달지 않아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과자입니다. 밀가루, 귀리 플레이크, 준초콜릿, 헤이즐넛, 코코아 분말 등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1개당 열량은 41kcal로며, 총 15개가 들어 있고, 가격은 2,900원입니다. 



2. 미니 웨이퍼 초콜릿


미니 웨이퍼 초콜릿은 고소하게 구워낸 웨하스 사이에 초콜릿 크림을 샌드하여 한입 사이즈로 먹기 좋게 담겨 있는데요. 웨하스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과자로써 아이들이 먹기 좋은 크기입니다. 밀가루와 코코아 분말, 식물성 유지, 설탕, 전지분유, 헤이즐넛 페이스트 등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총 내용물 열량은 573kcal로 가격은 2,600원입니다. 


3. 화이트 초코 딸기


화이트 초코 딸기는 동결 건조한 딸기가 들어간 초콜릿 과자인데요. 새콤달콤한 딸기와 달달한 화이트 초콜릿이 만나서 디저트로 먹기 좋습니다. 과자 같은 씹는 식감을 즐길 수 있는 것도 특이한 점인데요. 화이트 초콜릿 95%와 동결건조 딸기 5%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초콜릿 단면을 살펴보면, 딸기가 든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총칼로리는 374kcal며, 가격은 3,900원입니다. 


4. 프레첼 체다 치즈


유럽과 미국에서 즐겨먹는 프레첼을 먹기 좋게 부수어 체다 치즈 맛으로 완성했다고 소개하는 이 제품은 흔히 먹는 프레첼과 맛이 크게 다르지 않지만 적당한 사이즈의 과자로 혼술 안주로도 제격인데요. 체다치즈 시즈닝이 10.16% 함유되어 있습니다.



체다치즈의 풍미를 느끼며 먹을 수 있으며, 총열량은 289kcal, 가격은 2,600원입니다. 



5. 유자&금귤 캔디


유자, 금귤, 나한과 추출물을 혼합하여 상쾌한 맛으로 완성한 유자&금귤 캔디는 유자향을 맡으며 먹을 수 있는 과자로써 평소 먹는 캔디와는 다른 신선한 맛을 경험할 수 있는데요. 금귤 추출물과 유자 과즙, 합성 금귤 오일 향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총열량은 148kcal며, 가격은 1,600원인데요. 새콤달콤하게 즐길 수 있어서 입이 심심할 때 군것질거리로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