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이마트 노브랜드 생활용품 BEST 6

반응형


이마트 노브랜드는 최적의 소재와 제조방법을 찾아 가장 최저의 가격대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나오는 이마트의 자체 브랜드로써 가성비 좋은 제품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는데요. 이마트 노브랜드에서 쇼핑리스트에 추가해야 할 가성비 좋은 생활용품 6가지를 소개합니다. 착한 가격에 좋은 품질을 경험해 보세요.



1. 극세사 행주


극세사 행주는 합성세제의 사용량을 줄이는데 도움이 되는 행주로써 흡수력과 배수력이 뛰어난 가성비 제품인데요. 총 2개가 들어 있으며, 가격은 990원입니다. 부담 없는 가격에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크기도 아담해서 활용도가 높습니다. 또한, 극세사 재질이라 부드럽고, 건조가 빨라서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2. 깨끗한 물티슈


깨끗한 물티슈는 총 100매가 들어 있으며, 850원의 가격으로 부담 없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인데요. 집안 곳곳을 청소하거나 여행, 캠핑 등을 떠날 때 휴대하기 좋습니다. 1매당 9원 정도로 착한 가격에 사용감이 좋아서 물티슈를 자주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쇼핑리스트에 꼭 넣어야 합니다. 



3. 위생장갑


위생적이고 편리한 위생장갑은 음식을 조리하거나 나물, 김치 등을 무칠 때 사용할 수 있는데요. 총 100매가 들어 있으며, 가격은 1,880원으로 합리적 소비가 가능합니다. 적당한 두께감으로 사용 시 불편하지 않으며,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표준형 일반 밴드


상처 부위를 보호하는 표준형 일반 밴드는 총 100매가 들어 있으며, 가격은 1,980원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특수 폴리에칠렌망을 사용하여 상처의 분비물과 쿠션패드가 서로 엉겨 붙는 것을 방지하며, 점착력이 뛰어나 물속에서도 잘 떨어지지 않습니다. 집에 구비해두고, 필요할 때 사용하기 좋습니다. 



5. 고무장갑


주방의 필수품인 고무장갑은 2켤레를 2,680원에 구매할 수 있는데요. 착한 가격에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팔꿈치 근처까지 올라오는 길이감도 적당하고, 부드러우며 튼튼한데요. 고무 냄새가 별로 나지 않아서 냄새에 민감한 사람도 사용 가능합니다. 


6. 3중날 휴대용 면도기


노브랜드 3중날 휴대용 면도기는 피부의 미세한 곡면까지 감지하여 편하고 부드럽게 면도할 수 있는 제품으로 총 5개가 들어 있으며, 가격은 1,580원에 구매 가능한데요. 개당 316원 정도로 저렴하며, 일회용으로 휴대하면서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