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먹어본 이마트 노브랜드 인기 과자 5가지

반응형


가성비 갑으로 불리는 이마트의 노브랜드 과자는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양과 자극적이지 않은 맛을 즐길 수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인기 식품인데요. 출출하거나 입이 심심할 때 간식으로 먹기 좋습니다. 쌀과자, 콘오리지널바, 자색고구마칩, 초코파이, 다크 초콜릿 등 이마트에서 한 번쯤 먹어볼 만한 노브랜드 인기 과자 5가지를 확인하세요.



1. 쌀과자


바삭바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쌀과자는 양도 많고 저렴해서 인기가 많은데요. 입이 심심할 때 하나씩 먹기 좋으며, 자극적이지 않아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습니다. 또한, 단짠단짠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서 계속 손이 가게 되는데요. 쌀 68.188%와 설탕 16.687% 등이 함유돼 있으며, 총칼로리는 1,305kcal고, 가격은 2,380원입니다. 


2. 콘오리지널바


콘오리지널바는 총 4개가 들어 있으며, 먹기 간편하고 허기를 달랠 수 있어서 식사 대용이나 비상용 간식으로 구비해두면 좋은데요.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콘시리얼 54.35%와 옥수수함량 49.32% 포함되어 있고, 1개당 128kcal입니다. 가격은 1,980원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3. 자색고구마칩


자색고구마칩은 예쁜 색감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과자인데요. 바삭한 식감에 적당히 달달하면서 짭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고구마칩으로 중독성 강한 맛으로 유명합니다. 설명이 많이 필요 없는 노브랜드 대표 과자인데요. 자색고구마 분말이 35.2% 함유돼 있으며, 550kcal에 가격은 1,180원입니다. 


4. 초코파이


가성비 최고의 초코파이로 불리는 노브랜드 초코파이는 흔히 시중에 파는 초코파이의 익숙한 맛과 큰 차이가 없는 비슷한 맛을 경험할 수 있는데요. 상자에 총 12개의 초코파이가 들어 있으며, 가격은 2,380원입니다. 1개당 칼로리는 175kcal며, 달달한 디저트가 생각날 때 대신할 수 있는 과자입니다. 



5. 다크 초콜릿


노브랜드의 다크 초콜릿은 프랑스 OEM 제품으로 식물성 유지를 사용하지 않고, 카카오 버터를 사용하여 만든 초콜릿인데요. 노브랜드 대표 인기 식품으로 쌉싸름하면서도 달달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1,18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진한 초콜릿의 맛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 꼭 먹어볼 만합니다.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