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터를 위한 올리브영 간편식 6가지

반응형


올리브영에는 체중 감량을 진행하고 있는 다이어터를 위한 다양한 종류의 간편식을 찾아볼 수 있는데요. 저칼로리 음식으로 포만감을 느낄 수 있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서 한 번쯤 먹어볼 만한 제품이 몇 가지 있습니다. 가벼운 한 끼 식사 대용이나 간식으로 선택할 수 있는 올리브영 간편식 6가지를 확인하세요.



1. 모닝죽 고구마


모닝죽 고구마는 식사 대용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인데요. 고구마 죽을 짜서 먹는 형태로 휴대하고 다니면서 필요할 때 먹을 수 있습니다. 따뜻하게 먹고 싶은 경우, 전자레인지에 15초 정도 돌려주면 되는데요. 국내산 고구마가 66% 함유돼 있으며, 70kcal로 칼로리 부담 없이 가벼운 한 끼 식사로 섭취할 수 있습니다. 


2. 깔라만시바


가벼운 한 끼를 책임질 깔라만시바는 곡물과 견과류, 깔라만시 농축액이 0.2% 들어가 있는 국내 최초의 깔라만시 단백질바인데요. 식물성 단백질 11종과 비타민 및 미네랄, 유산균 등 건강한 재료가 듬뿍 포함되어 있으며, 145kcal로 건강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식사 대용이 아니더라도 식간에 입이 심심할 때 허기를 달래며 포만감을 줄 수 있는 식품입니다. 



3. 브라운 멀티플레이크


브라운 멀티플레이크는 통곡물을 갈아 만든 멀티 그레인 플레이크에 단백질 너겟을 넣은 식사 대용 컵시리얼 제품인데요. 원재료 본연의 맛과 식감을 살린 건강한 먹거리로써 저지방 우유나 두유를 컵에 부어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135kcal로 건강한 한 끼 식사를 마칠 수 있습니다. 


4. 소이밀크 퓨어100


소이밀크 퓨어100은 순수 콩으로만 만든 두유로써 국산콩 두유액 100%가 함유돼 있는데요. 합성착향료나 산도조절제, 안정제 등의 첨가물이나 방부제 등이 전혀 들어가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소금이나 설탕 등이 포함되지 않아서 지금까지 마시던 두유와는 다른 건강한 맛을 경험할 수 있는데요. 65kcal로 나트륨이나 당, 지방, 콜레스테롤 걱정 없이 마실 수 있습니다. 



5. 스포츠 뉴트리션 하이프로틴바


스포츠 뉴트리션 하이프로틴바는 다크 초콜릿 맛과 화이트 초콜릿 맛으로 구분되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식품인데요. 단백질이 하루 권장량의 20%인 11g이 포함되어 있어서 운동 중에 에너지 공급을 위해 먹거나 식사 대용 및 간식으로 먹기 좋습니다. 다크 초콜릿 맛의 경우, 초콜렛과 진한 코코아의 풍미를 경험할 수 있으며, 225kcal로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 등의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6. 글램디 5kcal 워터젤리


글램디 5kcal 워터젤리는 복숭아맛, 망고맛, 사과맛 등이 있는데요. 취향에 따라 선택해서 먹을 수 있으며, 단 5kcal로 포만감을 즐길 수 있어서 다이어터를 위한 식단 관리용 식품으로 좋습니다. 사과맛의 경우, 사과농축액이 포함되어 있어서 새콤달콤한 맛을 경험할 수 있는데요. 휴대하고 다니면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