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알리는 다이소 신상 딸기 아이템 7가지

반응형


날씨고 따뜻해지고 봄이 찾아오면서 다이소에도 봄을 알리는 상큼한 디자인의 신상 아이템들이 등장하고 있는데요. 딸기가 디자인된 접시, 캔들, 머그, 빨대, 클립보드, 마스킹씰, 종이컵 등의 다양한 종류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봄과 어울리는 화사하고 아기자기한 가성비 아이템 7가지를 확인해 보세요.



1. 베리베리 종이접시


큼지막한 딸기가 접시 가운데에 디자인된 베리베리 종이접시는 음식이나 간식을 담을 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데요. 소풍이나 여행을 갈 때 착한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는 휴대용 접시입니다. 폴리프로필렌 코팅의 종이접시가 총 8개가 들어있으며, 크기는 약 22cm로, 가격은 1,000원입니다. 


2. 베리베리 캔들


딸기가 3개 올라간 베리베리 캔들은 파라핀, 팜유, 향료 성분이 포함되어 있으며, 방향제로써 은은한 향기를 맡을 수 있는데요. 실내에 두고 쾌쾌한 냄새를 제거하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2,000원이며, 용량은 115g으로 부담 없이 활용 가능합니다. 



3. 베리 머그컵


하얀색 바탕에 딸기가 곳곳에 디자인된 머그컵은 1,0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물을 마시거나 양치컵 등의 용도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데요. 사이즈는 기존의 컵에 비해 다소 작고 가벼운 편입니다. 딸기가 디자인된 머그컵은 여러 종류가 있으니 취향에 따라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4. 베리베리 빨대


딸기 모양의 빨대도 구매할 수 있는데요. 베리베리 빨대는 버블티용으로 지름이 1.2cm / 길이가 19.5cm 정도며, 폴리프로필렌 코팅의 종이 재질입니다. 총 10개가 들어있으며, 집 혹은 피크닉 등에서 음료를 마실 때 빨대 하나로 분위기를 바꿀 수 있습니다. 



5. 베리베리 클립보드


여러 개의 딸기가 하얀색 바탕에 디자인된 베리베리 클립보드인데요. 문서 작업을 많이 하거나 필기를 위해 받침대가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으며, 다용도 걸이가 있어서 간편합니다. 가격은 1,000원이며, 사이즈는 A4 기준인데요. 클립보드 뒷면에는 큼지막한 딸기가 가운데에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6. 베리베리 마스킹씰 스티커


베리베리 마스킹씰 스티커는 밋밋한 소품에 눈에 확 띄는 포인트를 주고 싶을 때 사용할 수 있는데요. 달력이나 다이어리를 꾸미거나 편지, 선물 포장 등에 활용 가능합니다. 총 5개가 들어있으며, 가격은 1,000원입니다. 밋밋한 소품을 아기자기하게 꾸며보세요. 



7. 베리베리 종이컵


종이컵 하나로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데요. 베리베리 종이컵은 큼지막한 딸기가 디자인된 종이컵으로 260ml의 내용물을 담을 수 있으며, 총 15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1,000원이며,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베리베리 종이접시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