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바타 달인의 빵을 맛볼 수 있는 생활의 달인 빵집

반응형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치아바타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생활의 달인 프로그램에서 치아바타 달인으로 소개된 빵집에 한 번쯤 찾아갈 필요가 있는데요.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보난자 베이커리는 인공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물, 소금, 맥아, 통밀가루 등의 천연 재료만을 이용해서 만든 치아바타를 맛볼 수 있습니다.




얼핏 봐서는 빵집이라는 것을 쉽게 확인할 수 없는데요. 대중교통을 이용할 경우 뚝섬역 8번 출구에서 걸어올 수 있습니다. 이곳은 당일 생산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전화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방문하기 전 구매 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예약 시간에 찾아가는 것이 편리합니다.



보난자 베이커리의 인기 메뉴 3가지인데요. 왼쪽부터 치즈볼, 블랙올리브 치아바타, 나초코입니다.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하여 장시간 저온 숙성한 빵으로 버터와 우유, 설탕, 계란이 들어가지 않아 건강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먼저 블랙올리브 치아바타로 치아바타 달인의 맛을 경험하기 위해 꼭 먹어야 하는 1순위 빵인데요. 좋은 치아바타를 만들기 위해 18~24시간의 충분한 발효 시간을 거친다고 합니다. 가격은 2,800원입니다.



단면을 살펴보면, 블랙올리브가 곳곳에 박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쫄깃하고 부드러우며, 담백하게 먹을 수 있는 건강한 빵입니다.




두 번째는 치즈볼인데요. 에멘탈 치즈와 고다 치즈에 있는 맛과 향을 베이커리용 롤치즈에 더해서 사용하며, 찰보리와 말린 건포도 가루가 들어간 발효액을 직접 만들어 사용하여 거미줄과 같은 실반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치즈볼 빵의 단면을 보면, 치즈가 듬뿍 들어간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맛깔나게 구워진 치즈를 바삭하면서 폭신한 빵과 함께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격은 3,500원입니다.




마지막으로 나초코인데요. 빵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초코가 들어간 빵입니다. 초콜릿 빵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필수 구매 품목인데요. 100% 카카오 함유 반죽에 촉촉한 초코칩이 박혀 있습니다.



나초코 단면을 보면, 빵 속에 초콜릿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일단 빵 자체가 부드러운 식감으로 맛있기 때문에 초코가 더해져 달달하게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가격은 3,500원입니다.



위치 -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5길 9-2 

영업시간 - 12:00 - 21:00 

가격 - 블랙올리브 치아바타 2,800원 / 치즈볼 3,500원 / 나초코 3,500원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