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놀이 준비! 가성비 좋은 다이소 피크닉 필수템 6가지

반응형


벚꽃시즌이 다가오면서 도시락이나 먹을거리를 준비하여 피크닉을 떠나려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있는데요. 다이소에는 저렴한 가격에 좋은 성능을 갖춘 가성비 피크닉 용품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부담 없이 둘러볼 수 있습니다. 주먹밥이나 김밥, 샌드위치를 만들기 위한 틀에서부터 접시나 도시락, 휴대용 방석 등에 이르기까지 피크닉 용품 6가지를 소개합니다.



1. 러브밍고 종이접시


피크닉 필수품 중 하나인 일회용 종이접시로 지름 약 23cm의 접시 8개가 포함되어 있는데요. 분홍색 테두리에 가운데 새가 디자인되어 심플하면서 예쁜 접시입니다. 벚꽃이나 봄 계절과도 잘 어울리는 색상인데요. 접시 하나로 피크닉 분위기를 고조시킬 수 있습니다. 가격은 1,000원입니다. 


2. 곰돌이 샌드위치 커터


곰돌이 샌드위치 커터는 곰돌이 모양으로 식빵을 찍어낼 수 있는 제품인데요. 빵이나 쿠키에 곰돌이 모양을 만들고자 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15mm~20mm 정도의 두께로 된 식빵에 적합하며, 얼굴틀형과 얼굴모양형 2개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원형틀 만으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가격은 1,000원입니다. 



3. 흔들이 주먹밥 틀


흔들이 주먹밥 틀은 주먹밥을 만들 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양념한 밥을 틀 안에 넣고, 틀을 마구 흔들어주면 간단하게 동그란 모양의 주먹밥이 완성되는데요. 밥을 넣는 양에 따라 다양한 사이즈로 만들 수 있으며, 사용하기 간편합니다. 주먹밥 모양을 예쁘게 만들고 싶다면, 주먹밥 틀의 도움을 받아보세요. 가격은 1,000원입니다. 


4. 3칸 도시락


피크닉에서 도시락은 꼭 필요한 준비물인데요. 깔끔하게 준비해서 가고 싶다면, 3칸으로 구성된 3칸 도시락을 구매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총 2세트가 들어있으며, 전자레인지에도 사용 가능하여 음식을 따뜻하게 데워 먹을 수도 있는데요. 가격은 1,000원입니다. 



5. 정사각 김밥 틀


눌러만 주면 완성돼 사용이 편리한 정사각 김밥 틀은 사각형 모양의 김밥을 만들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인데요. 김밥용 김을 틀 아래에 깔고, 밥을 올린 후, 밥 위에 속재료를 넣고 밑틀과 누름틀을 동시에 눌러주면 예쁜 정사각 김밥이 완성됩니다. 가격은 1,000원입니다. 


6. 휴대용 4단 방석


휴대용 4단 방석은 피크닉뿐만 아니라 등산이나 스포츠 관람 등 야외활동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바닥에 그냥 앉기 찝찝할 때 방석으로 깔고 앉을 수 있습니다.




사이즈는 400mm X 320mm이며, 4단으로 접을 수 있어 휴대가 편리한데요. 가격은 1,000원입니다.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