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에서 캐리어 꽉 채워와야 할 마트 쇼핑템 8가지

반응형


태국 여행에서 쇼핑의 즐거움이 절대 빠질 수 없는데요. 그 중에서도 마트 쇼핑은 다양한 종류의 아이템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고, 접근성이 편리하여 대부분의 여행객들이 한 번쯤은 반드시 들르는 장소입니다. 캐리어의 빈 공간을 가득 채워줄 수 있는 마트 쇼핑템 8가지를 확인하세요.



1. 쿤나


망고, 두리안, 코코넛 등의 열대 과일을 함유하여 만드는 다양한 스낵류는 태국을 여행하는 사람들의 쇼핑리스트에 꼭 들어가는 경우가 많은데요. 가장 인기가 좋은 건망고를 포함하여 코코넛칩, 두리안칩, 크리스피칩, 초콜릿 와플, 코코넛 초콜릿 등이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좋아하는 종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선물용으로도 좋습니다. 


2. 팟타이 소스


팟타이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팟타이 소스를 구매하여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데요.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습니다. 팟타이 소스 중 가장 유명한 제품은 로보 팟타이 소스로써 약 1000원 정도에 구매 가능한데요. 로보 소스는 한국인의 입맛에도 잘 맞고, 방콕에서 먹은 팟타이와 비슷한 맛을 내기 때문에 인기가 많습니다. 



3. 썬실크


썬실크 제품은 부드러운 머릿결을 만들어주는 제품으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데요. 1분으로 손상모를 개선하는 효과를 볼 수 있는 데미지 리스토어 트리트먼트 마스크 제품과 영양 공급과 찰랑찰랑한 머릿결을 만들 수 있는 스무스 트리트먼트 마스크 제품이 인기가 많습니다. 


4. 마마


마마는 태국에서 유명한 라면 브랜드 중 하나인데요. 마마에서 나오는 다양한 라면 종류 가운데 쉬림프 똠양 맛과 민스드 포크 맛이 가장 인기가 좋습니다. 쉬림프 똠양은 세계 3대 스프 중 하나인 똠양꿍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무리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으며, 얼큰하고 깔끔한 국물 맛을 느낄 수 있는데요. 민스드 포크 맛은 돼지뼈 육수로 만들어서 담백한 맛이 특징입니다. 



5. 치약


다양한 종류의 치약을 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는데요. 청량감과 미백 효과 등으로 유명한 달리 치약과 충치예방, 치태 제거, 시린이에 좋다고 알려진 센소다인 치약, 충치예방과 함께 치아 관리에 좋은 콜게이트 치약 등 인기가 많은 치약들을 착한 가격에 쇼핑할 수 있습니다. 


6. 벤또


벤또는 매콤하면서 짭짤한 맛을 가지고 있어서 간식거리나 시원한 맥주와도 잘 어울리는데요. 먹을수록 손이 가기 때문에 앉은 자리에서 한 번에 다 먹을 만큼 중독성이 강한 과자입니다. 오리지널 맛과 스윗&스파이시 맛, 핫&스파이시 맛 등으로 나뉘며, 빨간색 봉지에 들어있는 스윗&스파이시 맛이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가격 부담이 없기 때문에 한 번쯤 먹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7. 타이거밤


타이거밤은 흔히 호랑이 연고로 불리며, 많은 사람들이 쇼핑리스트에 넣어두는 제품인데요. 원산지는 싱가포르며, 태국을 포함한 동남아 지역에서 종종 볼 수 있습니다. 100년 넘은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제품은 근육 통증을 완화시키는 목적으로 주로 사용하는데요. 멘톨향과 시원하고 화끈거리는 사용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8. 코케


태국 현지는 물론이고 전 세계 50개국에서 판매하고 있는 코케 땅콩 과자는 고소하고 바삭하게 먹을 수 있어서 인기가 좋은데요. 알싸하게 맛볼 수 있는 노리와사비 맛과 코코넛 향을 마음껏 느낄 수 있는 코코넛크림 맛, 짭짤하면서 가장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바비큐 맛 등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