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쯤 꼭 가봐야 할 아름다운 유럽 해변 5곳


유럽에는 영화나 드라마에 등장하는 아름다운 해변이 곳곳에 위치해 있는데요. 많은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장소부터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셀럽들이 방문하는 장소까지 다양하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특히 몰타 코미노, 이탈리아 카프리, 프랑스 니스, 포르투갈 라고스, 그리스 자킨토스는 한 번쯤 꼭 가봐야 할 매력적인 해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1. 몰타 코미노 

유럽 남부 지중해에 있는 작은 섬나라인 몰타에는 영화 트로이에서 소개된 코발트빛 해변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몰타 최고의 명소 중 하나로써 배를 타고 20~30분 들어가면 있는 코미노 섬에서 청록색 바다를 감상하면서 일광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2. 이탈리아 카프리 

이탈리아 남부에 위치한 카프리섬은 나폴리만의 작은 섬으로써 자갈과 바위로 이루어진 해변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피콜라 항구 근처의 해변은 물속이 훤히 보일 정도로 맑고, 독특한 바위를 감상할 수 있으며,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3. 프랑스 니스 

프랑스의 가장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인 니스는 남부에 위치하여 있으며, 유럽인들의 유명한 휴양지로써 기후가 연중 온난하고, 해변이 아름다운 것이 특징인데요. 해변을 따라 산책하거나 조약돌로 이루어진 해변에 누워서 일광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4. 포르투갈 라고스 

포르투갈 남부에 위치한 라고스는 해안가를 따라 몇 개의 해변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특히 인스타 핫플로도 유명한 피에다데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해변의 풍경이 매력적입니다. 까밀로 해변은 시내와는 거리가 떨어져 있지만 바다에 솟아있는 암벽과 동굴 사이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5. 그리스 자킨토스 

그리스의 자킨토스는 최남단에 위치한 섬으로써 태양의 후예 드라마의 촬영지로도 유명한 곳인데요. 여기서 배를 타고 들어가면 나바지오 해변을 만날 수 있습니다. 하얀 모래사장과 에메랄드 바다가 펼쳐져 있으며, 오랜 시간의 흔적이 드러나는 난파선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