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꼭 가봐야 할 베트남 여행지 베스트 6

반응형


베트남은 우리나라 사람들이 즐겨 찾는 동남아 여행지 중 하나로써 자연의 아름다움을 감상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나트랑을 포함하여 무이네, 사 파, 호이안, 하롱베이, 하노이의 호안끼엠 호수 등은 베트남 여행의 주요 관광 명소입니다.



1. 나트랑


나트랑은 베트남에서 두 번째로 아름다운 만을 가지고 있는 가장 유명한 해변 휴양지인데요. 깨끗한 모래와, 맑은 바닷물, 온화한 기온, 아름다운 해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도시에는 약 30만 명의 주민이 거주하고 있으며, 생동감 넘치고 도시적인 성격을 띠고 있는 편입니다.



2. 무이네


남쪽에 위치한 작은 어업 마을인 무이네는 지난 15년 동안 큰 발전을 겪어 왔습니다. 바닷바람이 강하기 때문에 윈드 서핑을 하는 사람들이 즐겨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마을의 북쪽에 있는 유명한 모래 언덕을 가보지 않고서는 무이네를 제대로 여행했다고 말할 수는 없는데요. 광대한 모래와 넓은 지역은 일몰 동안 멋진 파노라마 전망을 제공합니다.


3. 사 파


사 파는 중국 국경에서 그리 멀지 않은 베트남 북서부의 한 마을입니다. 빽빽한 대나무 삼림을 배경으로 하고 있는데요. 허몽족, 자이족, 자오족, 따이족들과 같은 다양한 소수 민족이 거주하고 있으며, 옥수수와 채소 등을 경작하며 살아갑니다.



4. 호이안


남중국해 연안에 위치한 호이안은 마을의 일부를 잘라 만든 좁은 운하로 인해, 때때로 “베트남의 베니스”라는 이름으로도 불립니다. 도시의 중심부는 구불구불한 차선과 중국 스타일의 상점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5. 하롱베이


하롱베이는 베트남의 북쪽에 위치해 있으며, 120km에 달하는 긴 해안선을 품고 있습니다. 하롱 베이의 뜻은 베트남어로 “용이 내려온 만”이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이곳은 베트남 최고의 관광 명소로, 수천 개의 섬이 있으며, 각 섬에는 정글 식물들과 석회암 기둥들이 우뚝 솟아 있는 진귀한 광경을 연출합니다.


6. 하노이


하노이의 역사적 중심지에 위치한 호안끼엠 호수는 하노이의 주요 관광 명소 중 하나이며, 현지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레저 장소라고 합니다.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