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 넘치는 도시 바르셀로나 여행! 필수 관광지 베스트 7

반응형


바르셀로나는 매년 수백만 명의 관광객을 끌어들이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기상 조건이 좋고, 매력적인 해변과 주변의 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유흥이나 향토 음식을 맛볼 수 있으며 문화와 역사가 가득한 곳인데요. 바르셀로나에서 꼭 방문할 장소 7곳을 소개합니다.



1.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은 매년 약 280만 명의 관광객을 불러모으는 바르셀로나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 명소로써 가우디가 디자인한 크고 복잡한 성당입니다. 건설은 1882년에 시작돼, 현재까지도 진행 중에 있습니다. 건물은 향후 30년 내에 완공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화려한 외관과 인테리어 측면에서 매력적인 건축물임에 틀림 없습니다.



2. 람블라 거리


바르셀로나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가중 유명한 거리 중 하나인 람블라는 많은 관광객이 거니는 장소입니다. 카탈루냐 광장 바로 옆에 위치해 있으며, 항구와 해변을 향해 이어지고, 거리 공연, 바, 레스토랑 및 마켓 등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3. 카사밀라


1906년과 1910년 사이에 건축된 카사밀라는 카탈로니아의 건축가인 가우디가 디자인한 마지막 작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외관에 단 하나의 직선도 사용되지 않았다고 하며, 디자인적으로 대담하게 설계된 건축물입니다. 내부로 들어가면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엄청난 지붕 구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바르셀로네따


바르셀로네따는 해안선이 4.5km 이상 펼쳐진 곳으로, 바르셀로나에 위치해 있는 7개의 다른 해변을 모두 능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장 인기 있는 해변 중 하나이기도 하고요. 모래 해변을 따라 조깅하는 사람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을 위해서 산책로가 펼쳐져 있습니다.


5. 구엘 공원


가우디의 가장 유명한 작품 중 하나이며, 바르셀로나에서 상징적인 장소 중 한 곳으로 꼽히는 곳입니다. 이 지역은 원래 가우디가 계획 및 조경 설계를 맡은 주거용 부동산 개발 구역이었는데요. 도시의 아름다운 전망과 함께 환상적인 공간입니다.



6. 카사바트요


19세기 건물이 개조된 카사바트요는 가우디의 수 많은 걸작 중 하나로써 테라스 입구에서 독특한 건축 양식을 찾아볼 수 있으며, 인테리어는 동화에서 막 빠져 나온 것만 같은 느낌을 줍니다.


7. 캄프 누


스포츠 팬들에게 있어서 바르셀로나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 명소 중 하나인데요. F.C. 바르셀로나의 홈 경기장입니다. 99,000명의 인원이 수용 가능한 경기장은 유럽에서도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합니다. 스포츠를 크게 좋아하지 않더라도 이곳을 한 번쯤 둘러보는 것은 가치 있는 일입니다.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