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여행 꿀팁! 드럭스토어 부츠 200% 활용법

반응형


태국을 여행하는 사람이 반드시 들르는 곳 중 하나가 드럭스토어 부츠입니다. 지금은 한국에도 부츠 매장이 생겼지만 태국 현지 가격 메리트를 따라올 수 없기 때문에 쇼핑 장소 중 하나인데요. 주요 몰이나 거리 등에서 쉽게 매장을 발견할 수 있기 때문에 접근성도 좋습니다.



부츠에서는 선물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이나 화장품, 생활용품 등의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데요. 부츠를 제대로 이용할 수 있는 활용법 5가지를 소개합니다.


1. 부츠 투어리스트 카드 만들기


가장 먼저 투어리스트 카드를 만들어야 합니다. 부츠 매장에서 간편하게 만들 수 있으며, 2500 여개의 상품을 5% 할인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카드 발급 비용이 발생하거나 시간이 많이 걸리는 것이 아니니 무조건 만들어야 합니다.



2. 프로모션 활용하기


부츠는 프로모션이 끊이지 않게 벌어지는 곳입니다. 1+1이나 2+1의 행사가 자주 있으니 프로모션을 적극 활용하는 것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주요 프로모션의 경우, 태국 부츠 공식 홈페이지나 페이스북에서 사전에 확인 가능하니 날짜를 맞춰서 방문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3. 영수증 활용하기


부츠에서 상품 구매 후, 영수증 상단이나 하단을 한번씩 확인해 볼 필요가 있는데요. 2000 바트 이상 구매 시 200바트 할인과 같은 영수증 이벤트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4. 택스 리펀 받기


부츠 매장도 택스 리펀이 가능합니다. 2000바트 이상 구매한다면, 택스 리펀을 요청하면 되는데요. 매장에서 서류 구비 후, 공항에서 택스 리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 금액이 크다면, 혜택을 쏠쏠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5. 약국 이용하기


태국 여행 중 갑자기 아파서 약을 사야하는 경우라면, 부츠를 찾으면 되는데요. 부츠에는 약사 면허를 가진 정식 약사가 약국에 상주합니다.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