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식 짜장밥? 바르셀로나 먹물 빠에야 맛집 TOP 5

반응형


스페인 볶음밥인 빠에야는 프라이팬에 홍합, 새우, 조개 오징어 등의 해산물을 각종 야채 및 육류와 넣고 볶은 후에 물을 부어 끓이다가 쌀을 넣어서 완성시키는 요리인데요. 먹물 빠에야는 오징어 먹물을 가미시켜 새까만 비주얼에 한번 놀라고, 맛에 다시 놀라는 스페인을 대표하는 음식입니다. 바르셀로나에서 꼭 먹어야 할 먹물 빠에야 유명 맛집 5곳을 소개합니다.



1. 라폰다


바르셀로나의 라폰다 'LA FONDA'는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도 많이 알려진 맛집으로 바르셀로나 내에 분점이 있어서 자신의 위치와 가까운 곳에 방문할 수 있는데요. 적당한 가격에 캐주얼한 식당 분위기와 음식 간이 세지 않아서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담백하고 고소한 먹물 빠에야와 매콤하게 즐길 수 있는 해물 빠에야, 연하고 부드러운 스테이크 등이 인기 메뉴입니다. 


위치 - Carrer dels Escudellers, 10, 08002 Barcelona 


2. 비고


바르셀로나 대학교 근처에 있는 비고 'VIGO'는 내부가 넓지는 않지만 깔끔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데요. 올리브오일과 고추 등으로 맛을 낸 새우 요리 감바스는 탱글탱글한 새우 식감을 즐길 수 있고, 올리브오일 소스에 빵을 찍어 먹어도 좋습니다. 감바스와 함께 비고에서 유명한 먹물 빠에야는 갈릭 마요네즈를 섞어 레몬즙을 뿌려서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위치 - Carrer d'Aribau, 27, 08011 Barcelona 



3. 엘그롭


바르셀로나 맛집에 빠짐없이 등장하는 엘그롭 'EL GLOP'은 한국인을 많이 만날 수 있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먹물 빠에야가 인기 메뉴이며, 먹물 가득 품은 것 같은 새까만 비주얼에 새우가 가운데 덩그러니 올라오는데요. 너무 까매서 잘 보이지 않지만 각종 해물이 밥 사이사이에 박혀 있습니다. 담백하고 고소하게 즐길 수 있으며, 다 먹은 후에는 치아가 까맣게 변할 수도 있는데요. 옷에 묻지 않게 조심해야 합니다. 


위치 - Carrer de Casp, 21, 08010 Barcelona 


4. 레스 킨세 니츠


레이알 광장에 있는 가우디의 가스등을 바라보며 먹을 수 있는 레스 킨세 니츠 ' LES QUINZE NITS'는 바르셀로나의 유명 맛집 중 하나로, 분위기가 좋아서 많은 사람들이 붐비며 줄을 서야 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오징어 먹물 빠에야와 볶은 곡물과 아로마 허브를 곁들인 꼴뚜기 그릴 요리 등이 인기 메뉴입니다. 


위치 - 08002,Plaça Reial, 6,08002 Barcelona 



5. 보케리아 시장


보케리아 시장은 바르셀로나를 여행하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명소 중 하나입니다. 하루 방문객만 수십만 명에 이른다고 하는데요. 다양한 스페인 전통 음식을 즉석에서 맛볼 수 있으며, 싱싱한 해산물을 포함하여 농축산물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장 내에서 간단하게 한 끼 식사를 때울 수 있는데요. 저렴한 가격에 먹물 빠에야와 해물 빠에야를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위치 - Rambla, 91 08002 Barcelona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