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여행의 하이라이트 이자카야 맛집 BEST 5

반응형


간단한 요리와 함께 주류를 제공하는 이자카야는 후쿠오카에서 한 번쯤 가볼 만한 장소인데요. 술을 마시지 않는 사람들도 맛있는 요리를 맛보기 위해 많이 찾는 곳입니다. 일본 현지의 이자카야 분위기를 즐기며, 후쿠오카의 밤을 보낼 수 있는 이자카야 맛집 5곳을 소개합니다.



1. 텐진점보


가성비 좋은 이자카야 맛집으로 유명한 후쿠오카 텐진점보는 텐진역 근처에 위치하여 있는데요. 일본 이자카야 분위기를 제대로 느끼면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장소로 유명합니다. 한국어 메뉴판도 준비되어 있으며, 11종류의 신선한 회를 맛볼 수 있는 사시미 세트를 1500엔에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타루모둠 메뉴가 인기가 가장 좋습니다. 이 외에도 일본식 통닭, 모츠나베 등을 후쿠오카의 향토 술과 먹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2. 쇼몬


하카타역과 가까운 거리에 있는 쇼몬은 넓은 내부 구조를 갖추고 있어서 기다리지 않고 먹을 수 있는데요. 테이블을 포함하여 바 형태의 좌석이나 프라이빗한 좌석까지 취향에 따라 앉을 수 있습니다. 한국 사람들이 많이 찾는 여행지인 후쿠오카답게 한국어 메뉴를 갖추고 있으며, 명란이 들어간 계란말이와 닭고기, 내장, 껍질 등을 꼬치에 끼워 숯불에 굽는 야키토리 등이 유명합니다. 



3. 타츠루


타츠루는 텐진역에서 도보 5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한 맛집으로 다양한 일본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장소인데요. 이토시마 특산 돼지고기로 만든 샤브샤브나 모둠구이, 소의 혀 부위를 이용해서 만든 구이 요리인 규탄야키, 고등어를 토치에 그을려 참깨소스와 함께 먹는 고마사바, 바삭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을 즐길 수 있는 토리덴, 신선하게 먹을 수 있는 사시미 등의 메뉴가 유명합니다. 


4. 우미노미치


후쿠오카 텐진역과 가까운 곳에 위치한 우미노미치는 다양한 좌석이 마련되어 있으며, 조용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는데요. 오징어 활어회와 하카타 미즈타키, 명란젓 계란말이 등이 대표 메뉴입니다. 두껍게 썰은 오징어 활어회는 쫀득하고 달달하게 먹을 수 있으며, 후쿠오카의 3대 요리인 미즈타키는 닭 뼈를 장시간 끓인 육수에 닭고기와 각종 야채가 들어가 샤브샤브 형식으로 맛볼 수 있습니다. 



5. 하카타푸도


하카타역 근처에 위치한 하카타푸도는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맛집으로 항상 붐비는데요. 작은 화로에 치즈가 토핑된 야키토리를 구워 먹을 수 있어서 따뜻함을 오래 유지하여 술안주로 인기가 많습니다. 야키토리 외에도 각종 튀김이나 샐러드, 오징어 사시미, 생선 요리, 나베 요리 등을 맛볼 수 있으며, 간장으로 짭조름하게 만든 푸도 특제 볶음밥도 인기 메뉴입니다.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