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대용으로 가볍게 먹을 수 있는 편의점 식품 5가지

반응형


편의점에는 아침 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식품이 다양하게 있는데요. 시간에 쫓겨서 아침을 제대로 챙겨 먹지 못하고 집에서 나오거나 아침을 가볍게 먹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편의점 식품 5가지를 소개합니다. 바나나, 샌드위치, 사과, 계란, 죽 등의 5가지 식품은 포만감을 충분히 느끼면서 영양분이 골고루 포함돼 건강까지 챙길 수 있습니다.



1. 델몬트 바나나


바나나는 미네랄과 비타민, 식이섬유 등 다양한 영양소가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어서 꾸준하게 먹으면 좋은 과일인데요. 특히 아침 식사로 바나나를 섭취하면, 숙취 해소 및 배변 활동을 돕고, 식욕 억제 호르몬의 분비가 증가하며, 포만감을 느껴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편의점에서 접할 수 있는 델몬트 바나나는 총 2개가 들어있으며, 가격은 1,200원인데요. 건강을 생각하며 간편하게 아침 대용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2. 참치 샌드위치


샌드위치는 바쁜 아침 시간에 배고픔을 달랠 수 있는 식품으로 인기가 많은데요. 다양한 종류가 있어서 취향에 따라서 선택하여 즐길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시즌별로 한정 상품이 등장하거나 이색적인 재료가 들어가는 샌드위치가 나오기도 하는데요.



3단 참치 샐러드 샌드의 경우 빵 안에 햄, 참치, 계란, 양배추, 마요네즈 등이 샌드되어 있으며, 가격은 1,800원입니다. 



3. 산지애 사과


아침 식사를 가볍게 하고 싶은 사람들이 선택할 수 있는 사과는 아침에 먹으면 금이라는 소리가 있을 정도로 건강에 도움을 주는 과일인데요. 체내 노폐물 배출에 효과적이며, 장내 유익균의 번식을 도와 장 건강 증진 효과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변비, 다이어트, 피부미용 등 다양한 효과를 볼 수 있는데요.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산지애 사과의 경우, 12brix 이상의 당도를 선별하고, 9단계로 씻어 개별 포장하여 씻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으며, 달달한 사과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가격은 1,200원입니다. 



4. 훈제란


최고의 건강식품 중 하나인 달걀은 근육을 발달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아미노산과 단백질이 들어있어서 몸을 만들거나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게 친숙한데요. 두뇌 기능 향상과 체중 관리, 근육 발달, 피부 건강 등에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죽염동의 훈제란은 총 2개가 들어있으며, 계란 99%와 죽염 0.1%가 함유돼 있는데요. 1회 제공량당 단백질 5.5g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5. 아침엔 본죽


아침을 영양 듬뿍 담긴 죽으로 시작할 수 있는데요. 본죽에서 나오는 아침엔 본죽은 쇠고기죽을 포함하여 단호박죽, 전복버섯죽, 단팥죽, 누룽지닭죽, 얼큰낙지김치죽, 야채죽 등의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원하는 죽을 선택하여 맛볼 수 있습니다.



쇠고기죽의 경우, 쌀 7.5%, 쇠고기 5%, 다림쇠고기육수 0.2% 등이 함유돼 있는데요.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에서 2분 정도 돌린 후, 섞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가격은 3,600원입니다.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