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생을 위한 다이소 필수템 8가지

반응형


자취생의 편리한 생활을 도와줄 다양한 종류의 아이템을 다이소에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데요. 살균 크리너를 포함하여 다용도 후크, 테이프 크리너, 봉지 밀봉 뚜껑, 스탠드 행주걸이, 섬유 향수, 키친타올, 신발 탈취제 등 자취생을 위한 다이소 필수템 8가지를 소개합니다.



1. 살균 크리너


사무실이나 주방, 가정, 자동차 등 손이 자주 닿는 곳을 깨끗하게 청소 가능한 살균 클리너 제품은 소독, 살균, 세척 3가지를 동시에 할 수 있어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편리한 티슈 타입으로 총 70매가 들어있습니다. 티슈만으로도 각종 찌든때와 얼룩 및 기름때 제거가 가능하며, 민감한 제품 표면에 사용해도 손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가격은 2,000원입니다. 


2. 다용도 후크


주방에 필요한 다양한 소품들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다용도 후크는 작지만 강력한 압축식 흡착력을 가지고 있어서 주방 어느 곳에나 간편하게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는데요. 힘들게 못을 박을 필요 없이 원하는 위치에 부착해서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최대 10kg까지 거치가 가능하며, 가격은 900원입니다. 



3. 테이프 크리너


침대, 쇼파, 카페트나 의류 등의 머리카락이나 먼지, 애완동물의 털을 제거할 수 있는 테이프 크리너는 폭 100mm에 길이 3m로 가격은 1,000원인데요. 절취선이 없는 끝부분을 사용 전에 살짝 접어서 사용하면, 다음번 사용할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봉지 밀봉 뚜껑


봉지 밀봉 뚜껑은 개봉 후 보관이 어려웠던 식품들을 간편하게 밀봉하여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는데요. 밀봉 캡을 봉지 안에 넣어서 캡과 봉지가 겹치게 맞춰준 후, 밀봉 마개를 돌려 고정시킵니다. 그리고 뚜껑을 닫아 사용하면 되는데요. 3단 구성으로 완벽하게 밀봉할 수 있으며, 사용이 편리합니다. 가격은 1,500원입니다. 



5. 스탠드 행주걸이


스탠드 행주걸이는 행주 3장을 동시에 걸어놓을 수 있는 구조를 가지고 있는 제품인데요. 행주뿐만 아니라 주방장갑이나 수세미 등의 각종 주방 소품을 위생적으로 건조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테인레스 재질로 변형이 없으며, 녹이 슬지 않아서 물기가 있는 장소에서도 사용 가능한데요. 주방의 공간 활용에도 도움이 되며, 가격은 3,500원입니다. 


6. 섬유 향수


화학성분 계면활성제가 전혀 포함되지 않은 순하고 향기로운 섬유 향수는 탈취와 항균에 좋은 효과가 있는 제품인데요. 코튼 파우더 향으로 탑은 플라워 / 미들은 우디, 과일, 파우더 / 베이스는 머스크, 용연향, 히아신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60ml로 휴대가 간편하며, 섬유 제품에 20~30cm 거리를 두고 뿌려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1,000원입니다. 



7. 키친타올


100% 천연펄프로 만든 뽑아 쓰는 키친타올은 주방에서 꼭 필요한 아이템인데요. 무형광 제품으로 인체에 해롭지 않으며, 강력한 흡수력을 바탕으로 사용감이 좋습니다. 215 X 215mm 사이즈에 총 100매가 포함되어 있으며, 가격은 1,000원입니다. 


8. 신발 탈취제


탈취력 99%를 자랑하는 신발 탈취제는 반복하여 재사용이 가능한 유용한 제품인데요. 사용 후에는 햇볕에 말려서 약 10회 정도 반복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은 흡수 및 흡착력이 강해서 냄새나 유해물질을 흡착하는 소재인데요. 신발의 냄새를 흡착하여 제거하고, 적정 수분을 흡수하여 쾌적함을 유지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가격은 1,000원입니다.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