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다이소 천원 사무용품 10가지

반응형


사무실에서 자주 사용하는 사무용품의 경우, 적당한 가격에 퀄리티가 좋은 가성비 제품을 찾게 되는데요. 다이소에서 파는 클립보드, 커팅매트, 지우개, A4 용지, 3색 볼펜, 컷터칼, 형광펜, 딱풀, 볼펜, 수정 테이프 등의 사무용품은 천원의 가격에 성능이 우수하거나 여러 개가 들어있어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다이소 인기 가성비 사무용품 10가지를 확인하세요.



1. 클립보드


영수증이나 중요한 메모 등을 모아서 정리할 수 있는 클립보드 제품은 발포 3겹 재질로 가볍고 견고하며, 탄력이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9.7 X 21cm 사이즈로 영수증 크기에 적합하며, 오렌지, 레드, 그린, 블루 등 다양한 색상이 있어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커팅매트


종이를 자를 때 테이블이나 책상 등의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필요한 커팅매트는 눈금자가 표시되어 있어서 사용하기 편리한데요. 약 22.5 X 15cm 사이즈로 A5 크기며, 이동이 자유롭고, 휴대성도 좋습니다. 



3. 몬스터 지우개


몬스터 모양의 종이로 둘러싸인 플라스틱 지우개는 총 6개가 들어있어서 오래 사용할 수 있는데요. 크기는 2.5 X 4cm로 필통에 넣거나 휴대하기 간편합니다. 가격은 천원으로 사무실에서 여러 명이 나눠서 사용하거나 아이들이 막 사용하기에도 적합합니다. 


4. A4 용지


A4 용지는 사무실에 꼭 있어야 할 필수품인데요. 총 100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75g 두께로 잉크젯 프린트, 레이저 프린트, 팩스 등에서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양면 인쇄가 가능합니다. 



5. 초저점도 3색 볼펜


다이소의 인기 상품 중 하나인 초저점도 3색 볼펜은 부드럽게 잘 써지는 펜으로 유명한데요. 심의 굵기는 약 0.7mm며, 검은색과 빨간색, 파란색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검정심이 하나 더 여분으로 포함되어 있는데요. 1 X 14.5cm 사이즈입니다. 


6. 파스텔 컷터칼


총 4개가 들어있는 파스텔 컷터칼은 저렴한 가격에 성능이 좋아 인기가 많은데요. 사용 후에는 날만 구입하여 다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길이는 약 13.5cm로 휴대하기 적당한 사이즈인데요. 컷터칼을 자주 잃어버리는 사람들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습니다. 



7. 노크식 형광펜


노크식 형광펜은 뚜껑이 필요하지 않은 형광펜으로 원터치로 눌러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편리한 노크식으로 사용 후에는 간편하게 심을 넣을 수 있습니다. 4.0mm 사각닙 타입으로 노란색이며, 색상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8. 딱풀


딱풀은 종이나 사진, 직물 등을 붙일 때 사용하는 제품으로 사용이 빈번하고, 성능 차이가 거의 없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는 것이 좋은데요. 3가지 제품이 들어있는 딱풀을 1,000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개당 8g이며,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이 좋습니다. 


9. 캠퍼스 볼펜


캠퍼스 볼펜은 흔히 익숙한 모양의 볼펜이 여러 개 들어있는 상품인데요. 검은색 5개와 빨간색 1개, 파란색 1개가 포함되어 있어서 천원으로 볼펜 구매를 끝낼 수 있습니다. 심의 굵기는 0.7mm며, 부드럽게 잘 써지는 것이 특징인데요.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10. 수정 테이프


폭 5mm의 수정 테이프 2개가 들어있는 제품으로 사용이 편리하고, 깨끗하게 지울 수 있어서 구비해두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데요. 수정 테이프 사용 후, 어떤 필기구로도 즉시 필기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천원입니다.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