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까르푸 쇼핑리스트 총정리

반응형


대만 여행 코스에서 빠질 수 없는 항목 중 하나가 까르푸 쇼핑인데요. 선물용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품목이 많고, 쇼핑하는 재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기 때문에 꼭 방문해야 합니다. 마음은 가볍게, 두 팔은 무겁게 나올 수 있습니다. 까르푸에서 살만한 쇼핑리스트를 확인하세요.



1. 펑리수


펑리수는 파인애플 케이크로 과자 안에 파인애플 과즙이 들어 있는데요. 보통 10개 정도가 1박스에 들어 있고, 가격은 4천원 정도에 구매 가능합니다. 치아더나 써니힐 등 유명 펑리수 가게를 방문할 시간이 없다면, 까르푸에서 해결하는 것이 좋겠죠~! 초코 펑리수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달리 치약


달리 치약은 홍콩이나 태국, 베트남 뿐만 아니라 대만에서도 구입 가능한데요. 흔히 미백 효과 때문에 흑인 치약이라고 불리며, 동남아 여행시 꼭 구입해야 하는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양치 후 상쾌함을 느낄 수 있어서 중독성이 강한 치약인데요. 까르푸에서 2개~4개 묶음 단위로 구매 가능하며, 종류에 따라서 묶음당 4천원~5천원 사이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3. 3시 15분 밀크티


3시 15분 밀크티는 선물용으로 가장 무난한 제품인데요. 한 봉지에 15포씩 들어 있으며, 티백을 우려내 먹을 수 있습니다. 오리지널 맛이 인기가 많고, 가격은 약 5천원 정도입니다.


4. 망고 젤리


망고를 먹는 것 같은 리얼한 느낌을 주는 망고 젤리는 얼려서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요. 1박스에 10개가 들어 있고 가격은 약 4500원에 구입 가능합니다.



5. 곰돌이 방향제


곰돌이 방향제도 선물용으로 좋은데요. 6~7개의 향이 있으며, 1박스에 3개의 방향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옷장이나 신발장, 차 등에 간단하게 끈으로 묶어서 용할 수 있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습니다. 가격은 약 2300원 정도입니다.


6. 만한대찬 우육면


대만의 우육면을 간단하게 컵라면으로 즐길 수 있는데요. 두툼한 고기가 들어 있기 때문에 푸짐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대만 여행시, 미리 구입하여 먹어보고 입맛에 맞으면, 봉지 라면으로 몇 개 사와도 괜찮겠죠~! 가격은 약 1700원 정도입니다.



7. 흑진주팩


피부를 촉촉하게 만드는 흑진주팩은 우리나라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지만 한국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한데요. 1박스에 8개가 들어 있고, 가격은 약 8천원입니다.


8. 누가 크래커


펑리수와 함께 누가 크래커도 만족도가 높은 제품인데요. 야채맛 크래커와 누가 크림이 만나 단짠의 조화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만약 미미나 지우펀 55번 등의 유명 가게를 찾아가지 못한다면, 까르푸에서 구매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1 봉지에 15개가 들어 있고, 가격은 약 4600원 정도입니다.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트랙백

Designed by CMSFactory.NET